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7. 8.
반응형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휴가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그리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다 보니, 백화점 같이 시원한 실내에 가서 데이트나 나들이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하지만 백화점 정기 휴무일 모르고 가셨다가는 헛걸음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백화점 브랜드 중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그럼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은 언제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휴점일이 언제인지 한눈에 살펴보세요.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은 언제? 👈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살펴보셨나요? 하지만 휴무일에도 정상영업을 하는 지점이 있기 때문에 거리가 멀지 않으시다면 정기 휴무일에도 정상 영업하는 백화점이나 몰로 가시면 무더위를 피해 나들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정상영업 지점

쇼핑몰 : 광명점, 김포공항점, 메종동부산, 수원점, 여수점, 수지점,  은평점, 월드점, 피트인 산본점

백화점 : 잠실점, 수원점

아울렛 : 타임빌라스점, 기흥점, 이천점, 부여점, 파주점, 동부산점, 이시아폴리스점, 김해점, 서울역점

 

주거 안심 복지 지원제도, 나도 받을 수 있나? 확인 👈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영유아 강좌 스케줄

대부분의 백화점 지점마다 문화센터가 있는 것은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강좌에 관심이 더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점마다 강좌 종류나 스케줄이 다릅니다. 그래서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별 영유아 강좌 스케줄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강의 스케줄 둘러보기 👈

 

 

문화센터 스케줄 잘 둘러보셨나요? 

확인해보니, 평일에 영유아 강좌가 많은 지점이 있는 반면 평일에는 영유아 강좌 또는 아동 강좌가 없고 주말에 많은 지점도 있습니다. 요일별로도 다르기 때문에 문화센터 강좌 일정과 본인 스케줄을 잘 확인해보시고 수강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백화점-강남점-문화센터-스케쥴롯데백화점-영등포점-문화센터-강좌-스케쥴

위 사진을 보시면 평일(수요일) 기준으로 영유아 강좌 개설 수나 강좌 시간대별로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문화센터-강좌롯데백화점-동래점-문화센터-강좌

 

이번에는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비교입니다. 같은 금요일이지만,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센터 강좌와 동래점 문화센터 강좌가 차이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점별로 차이가 꽤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시고 시간대 맞는 강좌 수강하셔서 들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과 함께 휴점일에도 영업하는 매장이 어디 있는지, 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지점별 강좌 스케줄도 알아보았습니다. 백화점 나들이 및 문화센터 이용하시려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과 할인품목 총정리

매년 여름이 되면, 백화점 여름 세일이 경쟁적으로 시작됩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 등을 대비해 쇼핑을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 기간에 쇼핑하

apple.thetechcluster.com

 

반려동물등록 자진신고 방법 간단정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대급부로 동물 유기나 유실 문제 역시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는 반려 목적으로 기르는 동물에 대해 동물등록제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서울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