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라인업 중 최고급 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MX Keys는 텐키가 포함된 풀사이즈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텐키를 없앤 로지텍 MX Keys 미니가 출시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사진 역시 꽤나 구체적으로 유출이 되어서 더욱 더 관심과 기대가 가는 로지텍 MX Keys 미니 출시 루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MX Keys 미니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로지텍 MX Keys는 로지텍 사무용 블루투스 키보드 중에는 최상위 라인업입니다.
로지텍 MX Keys는 제가 한참을 사용했고, 또 지금도 애플 매직키보드와 병행해서 사용중인데 정말 만족감이 높은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MX Keys에 매료되어서 오죽했으면..흑우템이라 할 수 있는 로지텍 정품 팜레스트인 MX 팜레스트까지 구매했을 정도이니까요.
* 관련글
이러한 MX Keys의 몇 안 되는 단점 중 하나가, 바로 '미니 사이즈'의 키보드가 없어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그리고 (휴대용은 아니긴 하지만) 사무실 내에서 작업공간을 이동을 하는 등의 간단한 이동 조차도 버거웠던 점입니다. 그래서 로지텍 MX Keys의 마감과 퀄리티, 키감에 로지텍 K380만한 미니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해왔는데, 로지텍 MX Keys 미니 출시 루머가 들리니 너무 반갑네요.
로지텍 MX Keys 미니 디자인을 살펴보니,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 컬러입니다. 음..어디서 많이 본 것 같죠?
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인 매직키보드를 쏙 빼다 박은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애플 매직키보드를 정조준해서 출시했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MX Keys가 워낙 평이 좋은 모델이니만큼 텐키리스로 출시를 해 달라는 많은 소비자의 요구에 대한 부응으로 해석하는 것이 맞겠네요.
원래부터 로지텍은 mac 사용자들을 위해 키캡에 cmd, option 키 같은 맥 전용 기능키를 병행 프린팅 해 주거나, for mac이라는 별도의 모델로 맥에서 사용하기 최적화된 모델을 따로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로지텍 MX Keys 미니 역시 일반 버전과 for mac 두 가지로 출시가 유력해 보입니다.
사진이 꽤나 구체적으로 유출이 된 것을 보니, 출시가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출시가 되면...바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 봐야겠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