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방법 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16.
반응형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는 명실상부 국내 대표 영화제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영화제 같은 경우 거리 규제 완화 이후 처음 열리는 영화제이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스타들의 참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역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방법과 상영 시간표를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방법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티켓 예매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이름과 연락처, 생년월일 입력만으로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바로가기 <<

 

 

이번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는 한여름에 열리지만, 할로윈 축제 콘셉트도 기획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7월 8일 오후 3시부터 7월 9일 밤 10시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과 소향로, 중앙공원, 안중근 공원 및 BIFAN 거리, 고려호텔 등지에서 7월의 핼러윈이라는 콘셉트로 행사가 열리는데요, 바리공주 퍼레이드와 게릴라 퍼포먼스, 바리월드 카페라던지 바리월드 쉼터 등이 준비가 된다고 합니다.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는 단어 그대로 '영화제'이니 만큼, 다른 부대행사도 행사이지만 아무래도 무슨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지가 제일 궁금할텐데요.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보세요!

 

 

>>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날짜별 시간표 <<

 

 

영화 라인업들을 보니... 하루 종일 보고 있어도 모자랄 정도로 보고 싶거나 눈에 띄는 영화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스릴러나 미스테리 계열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번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이틀 정도는 꼭 참석해서 영화에 빠져보고 싶네요.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상영작 조회를 해 보았습니다. 조회해 보니... 영화 썸네일들만 봐도 어마어마하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궁금해지는 영화들이 많이 눈에 띕니다. 특히 당신이 자는 동안, 모기장, 인형놀이, 잇츠 올라잇 이런 영화들이 눈에 띄네요. 

 

또한 이번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는 앞서 말씀드렸던 7월의 할로윈 이외에도 비욘드 리얼리티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전주 국제영화제를 한 번 가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영화 외에도 볼거리가 많아서 영화제에 대한 인식이 상당히 바뀌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렇게 오늘은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방법과 상영 시간표를 둘러보았습니다. 7월 7일에 개막해서 7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영화에 목말랐던 많은 영화 팬 분들이 몰릴 것 같기 때문에, 보고 싶으셨던 작품이 있다면 빠른 예매는 필수일 것 같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iOS 16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애플이 WWDC 행사를 통해서 iOS 16과 iPadOS 16등 주요 기기의 차기 소프트웨어 버전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폰에 적용되는 iOS 16의 경우, 잠금화면이나 메시지 앱 등 애플 앱의 기능 개선 위주로 바뀌

apple.thetechcluster.com

 

 

M2 맥북에어 미드나이트 실물사진, 너무 예쁘다! 그런데..

애플이 이번 WWDC에서 새로운 칩셋인 M2 칩셋을 탑재한 M2 맥북에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M2 맥북에어는 새로운 칩셋 라인업인 M2 칩셋이 처음 탑재된 모델이라 의미가 있는데요. 특히 M2 맥북에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