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삼성 갤럭시 버디2 스펙, 가격 정보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18.
반응형

삼성이 갤럭시 버디 2라는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최근 갤럭시 X커버 5라는 저가형 스마트폰으로 국내 판매량에서 좋은 호응을 얻었기 때문에, 그 기세를 이어가려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폰인 갤럭시 버디2의 사양과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사전예약 기간과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갤럭시-버디2
갤럭시 버디2

갤럭시 버디2 사양

 

갤럭시 버디2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이 학생들을 타게팅한 스마트폰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기능들만 쏙쏙 넣은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표방하여 출시하였는데요. 간단하게 갤럭시 버디2 주요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디2 사양 한눈에 보기 👈

 

먼저 스마트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갤럭시 버디2 디자인과 색상부터 둘러보겠습니다.

갤럭시-버디2-색상

갤럭시 버디 2는 전면에는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아닌, V자 모양의 물방울 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저가형이기 때문에 전면 베젤 부분은 플래그십폰 대비 두꺼운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뒷면부 디자인은 플라스틱임을 감안하더라도 깔끔하고 저렴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디2는 갤럭시 M23이라는 모델에서 이름만 바꾼 모델이기 때문에, 갤럭시 M23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디2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서 가장 큰 성능 체감을 주는 것이 바로 디스플레이와 배터리입니다.

갤럭시 버디2 디스플레이는 6.6인치 F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이며, 최근 중고가에 탑재되는 120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5,000mAh로 대용량을 탑재하였습니다. 

 

갤럭시 버디2 카메라

갤럭시-버디2-카메라-성능

다음은 갤럭시 버디 2의 카메라 성능을 둘러보겠습니다. 5천만 화소의 F1.8 조리개 값의 메인 광각렌즈, 8백만화소 초광각 카메라와 2백만화소 접사 카메라가 달려 있습니다. 일단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은 맞춘 모양새이지만, 저가형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메인 광각 카메라를 제외한 스펙은 썩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저가형 스마트폰임을 감안하면, 그래도 메인 카메라 성능은 나름 괜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갤럭시 버디2 성능 및 램

스마트폰의 성능을 좌우하는 AP는 퀄컴 스냅드래곤 750G가 들어갔습니다. 출시한 지 조금 지난 중저가형 AP이지만,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게임을 제외하고 일상생활에선 큰 부족함 없는 칩셋입니다. 다만 문제는 램인데, 램 기본 용량이 4GB인 점은 아쉽습니다. 삼성이 이를 보완하기 위해 램 플러스(관련 영상 보기)라는 기능을 넣어주었습니다. 

 

갤럭시 버디 2 가격

중저가형 가성비 스마트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덕목은 '가격'일 것입니다. 위와 같은 성능의 갤럭시 버디 2 출시가격은 39만 9천원입니다. 30만원대..라고 하는 게 엄밀히 따지면 맞긴 맞습니다만... 그러합니다. 하지만 실제 구매가 등은 

 

갤럭시 버디2 사전예약 및 혜택

갤럭시 버디 2는 LG유플러스 전용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그렇기 때문에 LG유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사전예약 및 판매에 있습니다. 요즘은 뭐든지 사전예약(하다못해 아파트도..)으로 사는 게 가장 저렴하다고들 하죠. 그래서 사전예약 혜택과 할인을 같이 챙길 수 있는 갤럭시 버디2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버디2 사양과 가격, 사전예약 정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자녀분들 스마트폰 교체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쓰시기에도 매우 적당한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사전예약 혜택 등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스마트폰이 될 것입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휴일지킴이약국 찾기 초간단 방법

휴일이나 주말이 되었는데 가족 중 누가 아프면 일단 휴일에 여는 약국이 동네에 어딨는지부터 찾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휴일에 여는 약국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찾아보지 않고 평소 가던 약

apple.thetechcluster.com

 

 

왼쪽 옆구리 통증 의심되는병 대표적 5가지

평소에 지내다가 왼쪽 옆구리 통증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통증이 경미할 경우 단순히 넘기는 경우가 많을 수 있지만, 이는 내 건강의 미리 보내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왼쪽 옆구리 통증 의심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