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휴일지킴이약국 찾기 초간단 방법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17.
반응형

휴일이나 주말이 되었는데 가족 중 누가 아프면 일단 휴일에 여는 약국이 동네에 어딨는지부터 찾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휴일에 여는 약국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찾아보지 않고 평소 가던 약국을 가면 문이 닫혀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휴일이나 주말에는 반드시 휴일지킴이 약국을 찾아보고 방문하셔야 하는데요, 휴일지킴이약국 간단히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찾기 간단 방법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pharm114)에 접속하셔서 내가 사는 지역과 날짜만 확인하시면 바로 내 주변 휴일지킴이약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pharm114 바로가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Pharm114 휴일지킴이약국 조회 👈

 

휴일지킴이약국 지도 확인

  • 1. 거주지역 / 약국 방문 지역 선택 : 현재 거주하고 계시거나, 여행 중이시라면 계신 지역을 선택합니다.
  • 2. 시,군,구 선택 : 선택하신 시, 도에서 계신 시나 군을 선택해 줍니다. 
  • 3. 주소 조회 : 계신 주소를 입력 후 검색을 누르시면, 계신 곳에서 가장 근처에 있는 휴일지킴이약국 조회가 가능합니다. 

  • 4. 지도 조회 : 검색결과 우측에 보면 '지도보기' 란이 있습니다. 돋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휴일지킴이약국 약도까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상세검색

  • 1. 날짜 선택 : 방문해야 하는 날짜를 선택해 줍니다. (기본값 : 오늘 날짜) 날짜를 선택하면, 우측 날짜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2. 시간 : 방문하고자 하는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표기되어 있는 시간은 휴일지킴이약국 영업시간입니다.) 
  • 3. 지역 선택 및 검색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해당 지역에 있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위 사진 옆쪽에 보시면 연중무휴약국 검색 및 심야약국 검색도 가능합니다. 단, 연중무휴 약국과 심야약국 검색은 시와 군 가지만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후 오른쪽에 보시면, 현재 운영 여부가 녹색 시계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이 있는 약국이 조회시간 기준으로 운영 중인 약국이오니 검색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영업중이라 할지라도 문을 닫을 준비를 하고 있는 약국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뿐만 아니라, pharm114에서는 제품명 또는 성분명으로 평소 궁금했던 일반의약품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먹고 있는 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pharm114는 대한약사회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 병원처방 없이 약국에서 바로 살 수 있는  일반약에 대한 종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휴일에 여는 약국 정확하고 간단하게 조회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주말이나 휴일 등에 가족이 아프다고 너무 놀라지 마시고, 침착하게 주변 휴일지킴이 약국 확인하셔서 방문하셔서 적절하게 대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농촌기본소득 신청방법 간단정리

경기도가 농촌 인구 유입과 농촌 주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농촌 기본소득 시행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경기도와 연천군에서 이미 주민 3,452명에게 3~4월분 농촌 기본소득을 지급하였는데요,

apple.thetechcluster.com

 

 

왼쪽 옆구리 통증 의심되는병 대표적 5가지

평소에 지내다가 왼쪽 옆구리 통증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통증이 경미할 경우 단순히 넘기는 경우가 많을 수 있지만, 이는 내 건강의 미리 보내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왼쪽 옆구리 통증 의심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