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 예약방법 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5. 30.
반응형

요즘 덕유산은 철쭉꽃이 만개하여 장관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향적봉에서부터 중봉으로 가는 길에 철쭉이 예쁘게 피어서 매우 아름답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을 그냥 가시면 입장을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덕유산 설천봉부터 향적봉 구간을 지난 5월 14일부터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 예약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 예약방법

아래에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 예약 사이트를 공유해 드리오니 빠르게 예약하시면 편안하게 덕유산 국립공원 철쭉 구경이 가능합니다.

 

 

국립공원 예약시스템 바로가기👈

 

 

국립공원 예악시스템에서는 탐방로뿐만 아니라 생태탐방원, 야영장도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며, 탐방 프로그램 안내도 자세히 되어 있기 때문에 국립공원 산을 방문하시기 전에 둘러보시면 매우 유용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덕유산은 지금 연분홍 빛 철쭉이 피어 5월의 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덕유산 국립공원 탐방 예약제 운영 기간은 2022년 6월 30일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5월과 6월 덕유산 국립공원 설천봉~향적봉 구간 탐방 계획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평일과 주말 모두 하루 최대 1,350명의 방문객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주말이 지나고 6월 중순으로 접어들게 되면 덕유산 철쭉은 구경하기가 어려우니 서두르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서울시 꿈나래통장 신청, 학부모 필독

서울에 사시면서 초등학교 자녀를 두신 가정은 서울시 꿈나래통장을 꼭 아셔야 합니다. 자녀 교육비 마련을 통해 교육 기회 확대를 도와주고 교육적 성장을 도와주는 서울시 꿈나래통장. 얼마

apple.thetechcluster.com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 방법 안내

2022년 5월 10일부터 청와대가 국민에게 개방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일반인들도 청와대 관람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방문하시면 안 되고, 반드시 사전에 청와대 관람 신청 예약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