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Tech News

로지텍 G Pro X2 스펙 가격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3. 5. 30.
반응형

로지텍 라인업은 사무 비즈니스용 라인업인 MX, 그리고 게이밍 기어 라인업인 G 라인업이 있습니다. 특히 게이밍 라인업 강화에 부쩍 힘을 쏟고 있는 로지텍인데요, 이번에는 로지텍 G Pro X2라는 게이밍 헤드셋 출시 소식이 있어 가져왔습니다. 

로지텍 G Pro X2 스펙은 어떻게 되고, 게이밍 기어에서 민감하게 다가오는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로지텍 G Pro X2

 

로지텍 G Pro X2 디자인을 살펴보면, 로지텍 G 브랜드 특유의 깔끔한 로고가 헤드셋 유닛 바깥쪽에 새겨져 있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로지텍 G Pro X2 스펙

로지텍 G Pro X2의 특징은 50mm의 그래핀 드라이버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보다 더 나은 오디오 응답성을 제공해 주고, 음질 측면에 있어서도 고급 장비에 들어가는 소재라 할 수 있는 그래핀 소재가 채택되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X2는 무선 헤드셋입니다. 그래서 연결성과 사용시간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스펙인데요. 

로지텍 G Pro X2 사용시간은 한 번 충전하면 최대 5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1주일에 1번 정도만 충전해 주면 하루 5시간 이상 플레이한다고 하 1주일 정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로지텍 특유의 LIGHTSPEED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최대 30m의 먼 거리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띄는 점입니다. 스펙적인 측면에서는 꽤 높은 스펙의 게이밍 헤드셋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LIGHTSPEED 무선, 그리고 3.5mm 유선 연결까지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여건에 따라 연결 방식을 바꾸며 사용도 가능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은 장시간 착용하기 때문에 착용감 역시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지텍 G Pro X2는 메모리폼 패드가 탑재되어 있고, 인조 가죽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로지텍 G Pro X2 가격

 

 

스펙이 굉장히 준수하게 잘 뽑힌 로지텍 G Pro X2 게이밍 헤드셋인데요, 아무래도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은 가격적인 부분입니다.

로지텍 G Pro X2 가격은, 한국 공식 출시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만 미화 기준 249$로 공개되었습니다. 

아마 한국에 정식 발매하게 된다면 34만원 대 정도의 가격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고급 게이밍 헤드셋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중 꽤나 강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레이저 제품군, 그리고 ASUS ROG 제품군과 함께 경쟁을 하게 될 로지텍 G Pro X2입니다. 

게이머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 지 기대가 됩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도움되는 글 >

 

아이폰 종류와 역사 시리즈 1 – 세상을 뒤집은 혁신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도 제대로 생활하기 힘들 정도가 된 요즘 시대입니다. 이러한 급격한 스마트폰의 발전을 논할 때 '아이폰'을 빼놓고 설명할 수 없습니다.아이폰이 없었다면 어쩌면 우리는

thetechcluster.com

 

 

핫딜 게시판 국내 TOP 3 총정리

무언가 구매할 일이 생기면 최저가 검색을 해 봅니다. 하지만 이 최저가 정보로도 알기 힘든 게 바로 핫딜 정보입니다. 핫딜 정보는 주로 핫딜 게시판에 많이 올라오는데, 내가 사려는 타이밍에

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