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Tech News

로지텍 mx keys 후속 모델 출시 루머

by ⌘정보전문블로거⌘ 2023. 5. 31.
반응형

시중에 많은 팬타그래프 키보드가 있지만, 이 중에 끝판왕이라 불리는 키보드는 바로 로지텍의 mx keys 입니다. 

로지텍 비즈니스 라인업의 간판인 mx keys는 쫀쫀한 키감과 훌륭한 마감 덕분에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해외에서 로지텍 mx keys 후속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바로 로지텍 mx keys s 라는 이름으로 S 네이밍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들려오는 mx keys 후속 모델 내용이라 개인적으로 매우 반갑고 설레입니다.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지텍 mx keys S 

 

해외발 소식에 의하면, 사실 로지텍 mx keys가 메인은 아니고 같은 MX 라인업의 마우스인 MX anywhere 3의 후속이 로지텍 MX Anywhere 3S라는 이름으로 출시 준비이라는 소식이 시작점입니다.

 

 

그런데 MX Anywhere 3S 이외에도 로지텍 mx keys에도 S라는 네이밍을 추가해서 로지텍 mx keys S로 리프레시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드디어 로지텍 mx keys 후속이 나올 수 있다는 기대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주목받은 것은 위의 사진인데요, 로지텍 mx keys 와 완전히 같은 레이아웃을 하고 있지만 색상이 현행 MX Keys와는 다른 블랙 계열의 색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 저 로지텍 mx keys 새거 산 지 1달도 채 안됐는데... 위와 같이 블랙 계열로 후속 모델이 나온다면 이거 못참고 살 수도 있겠다는 걱정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예뻐 보이네요.

 

 

그리고 기능적으로 달라지는 점은, 기존 로지텍 mx keys에서는 유니파잉 수신기까지만 지원했던 것과는 달리 로지텍 mx keys S에서는 로지 볼트(Logi Volt) 수신기를 지원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색상과 로지볼트 지원 이외에는 레이아웃, 기능 역시 대부분 현행 모델과 동일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색상 하나에 이렇게 흔들릴 줄이야... 너무 시크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어두운 데스크테리어를 생각하시는 분들, 그리고 기존 mx keys를 대단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계시는 저같은 분들은 못 참고 정식 발매되면 바로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해외 소식에 의하면, 로지텍 mx keys S는 블랙 이외에도 기존의 그레이 색상 역시 판매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16 첫인상

노트북 시장은 그램으로 대표되는 경량 노트북과 더불어 게임과 작업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게이밍 노트북 시장이 있습니다. 현재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레노버 리전과 asus rog 브랜드가 대표적

apple.thetechcluster.com

 

 

RTX4090 노트북 레노버 리전 7 프로 첫인상

인텔 13세대 노트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은, RTX 30 시리즈를 지나 이제 RTX40 시리즈 노트북이 주력 라인업이 되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는 스테이블 디퓨전(Stable

apple.thetechcluster.com

 

 

아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16 첫인상

노트북 시장에서 게이밍 노트북에 관해서는 국내 브랜드가 아닌 외산 브랜드가 강세를 띄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인 ASUS의 ROG는 TUF, Strix 등 다양한 라인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