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밀리의 서재 해지 방법 요약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0. 26.
반응형

밀리의 서재를 잘 이용하다가 육아로 인해 볼 시간이 많이 없어지고, 이미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있어서 밀리의 서재 해지를 했습니다. 해지 메뉴를 찾는 게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오늘은 밀리의 서재 해지 방법을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해지 방법 요약

 1) 밀리의 서재 로그인

 2) 관리 탭  - 구독 관리 - 자동 결제 관리

 3) 이용중인 자동결제 '해지 신청'

 4) '지금 해지' 버튼 터치

 5) 이용권이 해지되었습니다 메시지 뜨면 해지 완료

밀리의 서재 해지 방법 순서대로

혹시 메뉴가 어딨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설명 드릴테니 그대로 보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먼저, 밀리의 서재를 로그인 하신 후에 하단 "관리" 탭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해당 계정의 닉네임과 더불어 이용중인 구독권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구독 관리"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중앙에 "해지 신청"이라는 보라색 글자가 보이실 텐데요, 해지 신청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밀리의 서재에서 해지 정말 할 건지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물어봅니다.

구독 유지를 누르면 해지는 진행되지 않으며, 지금 해지를 눌러주시면 해지 진행이 계속됩니다.

 

최종적으로 뜨는 화면에서 "구독 해지"를 한 번 더 눌러주시면 밀리의 서재 해지가 완료됩니다.

 

구독 해지를 하셨다 하더라도, 이용권 사용 기한이 남아있다면 그 안에는 언제든지 되살릴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 해지"를 한 것 뿐이고 밀리의 서재 구독권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이 점은 소비자 입장에서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요즘 전자기기 사면 주는 무료 이용권 등록해서 밀리의 서재 새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밀리의 서재 이용권 등록 방법도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 등록 방법

1) 밀리의 서재 로그인 (회원가입 필요)

2) 관리 탭 - 구독 관리 - 구독권 등록 및 사용 

3) 보유 중인 구독권 번호 등록 후 사용 

 

참고로, 밀리의 서재 이용권은 기한 종료 전에 미리 해지해도 해당 구독권 사용 기한까지는 밀리의 서재 서비스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료 전에 미리 해지해 두시면, 구독권 기한 만료 이후에 자동으로 결제되는 난감한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 예상 렌더링 정리

아이폰 13 시리즈가 외관상 변화의 폭이 아이폰 12 출시 때 보다 적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벌써 아이폰 14 프로에 대한 디자인 예측이나 루머들이 하나 둘 씩 들

apple.thetechcluster.com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전부 알아보기

오늘은 도서문화상품권이 무엇이고,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오프라인 사용처와 온라인 사용처로 나누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도서문화상품권 사용 시 유의할 점은 무

apple.thetechcluster.com

 

 

아이폰 13 프로 1주일 솔직 사용후기

아이폰 13 프로 시에라 블루를 수령하여 1주일 조금 넘게 사용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를 사용하다가 아이폰 13 프로로 넘어온 일반인 사용자 기준으로 느낀 점을 솔직하게 말씀드려 보고자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