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지텍 무선키보드 MX Keys s 특징 가격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3. 6. 13.
반응형

키보드 마우스로 잘 알려진 브랜드인 로지텍에서 새로운 무선 키보드가 국내에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사무용 무선 키보드 끝판왕으로 불리는 MX Keys가 오랜 기다림 끝에 후속 모델인 로지텍 MX Keys S가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기존 로지텍 MX Keys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특징들을 살펴보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로지텍 MX Keys S 특징

 

로지텍 MX Keys S는 기존 MX Keys와 디자인적으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아니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로지텍 MX Keys S에 오면서 기존의 그래파이트 단일색상에서 화이트 계열 색상이 추가된 점은 화이트 데스크 데리어를 로지텍 MX 제품 계열로 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큰 희소식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로지텍 MX Keys S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2가지인데요, 바로 그토록 기다리던 로지 볼트(Logi Volt) 수신기 지원과 보다 더 다양한 키 프로그래밍 지원 기능 입니다. 

 

 

먼저 로지 볼트 지원인데요. 로지 볼트는 단순하게 조금 더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위한 기술이 아닌 보다 더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기술, 그리고 보안 향상에 초점이 맞춰진 로지텍 차세대 무선 연결 기술입니다. 

특히 지난 MX Master 3S 출시 당시 로지 볼트 지원이 들어가면서 같은 라인업의 키보드인 MX Keys의 로지 볼트 지원을 애타게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로지텍 MX Keys S의 로지 볼트 지원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작과 동일하게 최대 3대의 블루투스 연결 및 전환도 동일하게 지원합니다.

 

 

또한 이번 로지텍 MX Keys S의 가장 큰 기능적인 특징은, 바로 스마트액션 기능입니다. 

이전에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기능키 일부를 앱이나 파일 열기 등의 기능으로 변환해서 사용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로지텍 MX Keys S로 넘어오면서 단순히 1가지 기능이 아니라 마치 하나의 워크플로우 형태로 저장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회사에 와서 브라우저 열고 근태인증 사이트로 이동해서 입력하는 절차들을 단축키 하나로 해결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게이밍 키보드에서 많이 지원하는 매크로 기능이 탑재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분화된 작업지시까지 설정이 가능한지는 사용해 보아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밖의 다른 기능들과 디자인 등은 모두 전작인 로지텍 MX Keys와 대동소이합니다. 

사실 로지텍 MX Keys가 디자인과 마감, 타건감 등 워낙 평도 좋고 완성도가 높았기 때문에 크게 변화가 없다고 해서 큰 불만은 없습니다. 

 

로지텍 MX Keys S 가격

 

 

로지텍 MX Keys S 가격의 경우, 공식 출시가는 159,000원입니다. 전작과 크게 차이나는 출고가는 아닙니다만, 소폭의 상승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로지텍 MX Keys S가 출시 극 초기이기 때문에, 사전예약 까지는 아니더라도 출시 초기 혜택 받고 조금 더 싸게 구매하세요!

 

 

이렇게 오늘은 사무용 키보드 추천 1티어 키보드이자 로지텍 무선키보드 중 사무용 키보드 끝판왕, 로지텍 MX Keys S 특징과 가격을 살펴보았습니다. 로지텍 MX Keys S는 굉장히 완성도 높고 키감도 뛰어난 키보드이기 때문에 키보드 새로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은 고민 없이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기계식 키보드 레이저 헌츠맨 v2 아날로그 솔직 후기

기계식 키보드라고 하면 개발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지곤 했었는데, 이제는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키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 등으로 인해 많이 보편화되었습니다. 저는 최근 레이저 브랜드에 빠져

apple.thetechcluster.com

 

 

레이저 바이퍼 v2 pro 머큐리 솔직 후기

사무용 마우스 또는 게이밍 마우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로지텍 마우스는 많이 익숙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게이밍 마우스 중에 razer(레이저)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게이밍 마우스 역시

apple.thetechcluster.com

 

 

핫딜 게시판 국내 TOP 3 총정리

무언가 구매할 일이 생기면 최저가 검색을 해 봅니다. 하지만 이 최저가 정보로도 알기 힘든 게 바로 핫딜 정보입니다. 핫딜 정보는 주로 핫딜 게시판에 많이 올라오는데, 내가 사려는 타이밍에

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