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가격 확인 방법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2. 4.
반응형

남자 커트는 여자 커트보다 보통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유명 미용실들을 가 보면 실제로는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실 남자 커트가 저렴하다는 생각을 떠올리는 데는 블루클럽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남성 커트로 유명한 미용실 중 하나인 블루클럽. 오늘은 블루클럽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고, 블루클럽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클럽 영업시간

블루클럽 영업시간의 경우, 오픈 시간은 매장 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10시에 영업을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지점별로, 그리고 위치나 상권 등에 따라서 오픈시간 및 종료시간이 다소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떄문에 블루클럽 영업시간을 가장 확실히 알 수 있는 건, 블루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고자 하는 매장 검색 후 확인해 보는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가시고자 하는 블루클럽 영업시간 및 주차여부 등을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블루클럽 홈페이지 바로가기

 

블루클럽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단에 '매장찾기'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매장찾기 메뉴를 눌러보시면, 하단에 광역시별 및 주요 지역별로 매장을 찾기 쉽게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주소 혹은 동네 지명 등을 입력하시면 나와 가장 가까운 블루클럽 매장이 어디 있는지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검색해서 가까운 매장을 찾으셨다면, 해당 매장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지점 주소와 위치가 나오며, 해당 지점 휴무일과 주차여부까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클럽 영업시간의 경우 매장마다 다소간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저녁 때 방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매장에 전화하셔서 블루클럽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시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블루클럽 가격

그럼 블루클럽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아쉽지만 블루클럽 가격(커트,펌 등) 역시 매장마다 살짝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점포 위치에 따라 각종 고정 비용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마찬가지로 큰 차이는 아니지만 다소간에 가격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떄문에 방문 전 전화를 통해 블루클럽 가격을 확인해 보시거나, 매장에 방문하시면 요즘에는 입구 등에서 가격을 볼 수 있게 표기해 놓은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블루클럽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루클럽? 

블루클럽은 역사가 꽤나 오래 된 우리나라 최초의 남성 전용 미용실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대략 90년대 후반인 1997년~1998년도 쯤 최초의 매장이 생겼으며,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매장이 100여 개로 늘어나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룬 미용실 브랜드입니다. 

블루클럽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그 당시 미용실 하면 여자들이 주로 가고 남자가 가서 커트를 하기엔 약간 부담스러운 분위기도 있었고, 그렇다고 이발소에 가자니 그것도 좀 끌리지 않던 30대 전후의 비교적 젊은 남성분들을 시원한 브랜드 로고와 이미지, 그리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대로 공략하였기 때문입니다. 

블루클럽이 대성공하자, 유사한  남성 전용 미용실 브랜드가 꽤나 많이 생겨났었습니다만, 현재는 대부분 명맥만 간신히 유지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건재한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블루클럽입니다. 

최근에는 물가가 많이 올라서, 미용 및 이발 비용도 생각보다 만만치 않게 들어갑니다. 물론 서비스나 매장 인테리어는 좋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 건 어쩔 수 없죠.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많은 남성 분들에게 블루클럽이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3가지 방법

벌써 2022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늘 새해 운세는 어떤지 확인해 보고자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새해가 다가오면 무료운세를 자주 확인하곤

apple.thetechcluster.com

 

 

제네시스 G90 신형 디자인 공개! 출시일은?

제네시스 G90 신형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작인 제네시스 G90의 경우, 전신이라 할 수 있는 제네시스 EQ900에서 풀체인지를 한 것 같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사랑받고 있었는데요. 이번 제

apple.thetechcluster.com

 

 

아이폰 종류와 역사 (1)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양분하다시피 하고 있는 애플과 삼성.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아니 관심없는 분들도 대부분 애플 혹은 삼성 스마트폰을 한 번 씩을 다 사용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