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제천시청 구인구직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2. 6.
반응형

요즘 경기가 대외 요인에 따라 다소 불안정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안타깝게도 일자리를 잃으셨거나 또는 지역 내 일자리를 열심히 구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제는 정보전이기 때문에, 보다 많은 정보를 알고 있어야 보다 더 빨리 취업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천시청 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제천시청 구인구직 내용을 활용해 보세요.

제천시청 구인구직

제천시청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고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천시청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야겠죠.

제천시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천시청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자체 홈페이지의 메인인 민원 안내와 시민 참여 및 소통이 가능한 참여 소통, 행정안내와 소식 알림, 그리고 제천 소개 등 여러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이 메뉴들 중에서, 소식,알림 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제천 소식부터 도정소식, 생애주기와 상황에 맞는 맞춤 지원정책 검색, 고시공고 및 문화행사 안내 등이 있습니다. 맨 아래에 구인과 구직 보이시나요? 제천시청 구인 및 구직은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먼저 구인란을 둘러보시면, 구인 공고 기재를 원하는 업체는 첨부되어 있는 구인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제천시청 구인란에 공고를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제천시청 구인 공고 기재 적극 활용하시면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이러한 구인 공고를 통해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모집 중인 구인공고를 확인하시고 입사 지원이 가능합니다. 

회사명뿐만 아니라 모집직종, 구체적인 담당업무와 모집기간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조회수를 보시면, 아주 대략적이나마 경쟁률이나 관심도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현재 조회해 본 결과, 사회복지법인과 운송회사, 요양원 등의 구인정보가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범위를 넓혀서 구인구직 정보를 조회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제천 워크넷이라는 홈페이지에서는 보다 더 다양한 상세조건을 설정하여 구인정보를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정보 역시 상세조건으로 조회하여 원하시는 인재가 이력서를 등록해 놓았는지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민간 사이트 못지않게 워크넷에는 최신의, 그리고 양질의 구인구직 정보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회해 보시면, 이런 식으로 우리 지역 채용정보 및 고용노동부 선정 강소기업 정보 등 보다 더 정밀하게 구인정보를 조회해서 내가 원하는 직군의 일자리 정보를 검색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제천시청 구인구직 정보 활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천이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하지만, 제천 가볼 만한 곳이 정말 많은 도시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제천 가볼만한 곳과 명소가 어디어디 있는지 주요 명소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천 가볼만한 곳

제천은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정말 좋은 관광명소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제천이라는 도시의 매력을 느껴봤기 때문에 힘들 때나 가깝고 조용한 곳에서 바람 쐬며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종종 제천을 찾는데요. 제천 가볼 만한 곳과 명소로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제천의 명소 옥순봉의 경관을 한가운데서 만끽할 수 있는 옥순봉 출렁다리가 있습니다.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다음으로 덕주산성이 있습니다. 특히 야간에 가면 경관이 예술적인 곳입니다. 

그밖에도 능강솟대와 용추폭포 등 제천에는 바다를 낀 도시 못지않게 많은 물과 숲의 자연경관이 다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제천시는 규모가 꽤 큰 도시이기 때문에 각종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습니다. 나들이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천시청 구인구직 활용 및 제천 가볼 만한 곳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3가지 방법

벌써 2022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늘 새해 운세는 어떤지 확인해 보고자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새해가 다가오면 무료운세를 자주 확인하곤

apple.thetechcluster.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매일, 그리고 매 달, 매 년 이렇게 기간 단위로 항상 확인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운세입니다. 유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도 좋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운세 확인을 하고 싶을 때는 무료운세를

apple.thetechcluster.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스마트초이스 사용법

핸드폰이나 인터넷 같은 유선, 무선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시다가 번호이동이나 해지해보신 경험 다들 한 번 씩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환급액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다는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