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1. 30.
반응형

매일, 그리고 매 달, 매 년 이렇게 기간 단위로 항상 확인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운세입니다.

유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도 좋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운세 확인을 하고 싶을 때는 무료운세를 통해 보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운세 확인하는 방법 중 가장 유명한 곳이라 할 수 있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를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바로가기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30.do)

신한생명 무료운세로 들어오시면, 운세 및 사주 탭에서 나의 운세와 2022년 운세 등이 어떻게 되는지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운세 및 사주 뿐만 아니라 혜택,서비스 탭에서 여러 가지 생활서비스도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정통운세 항목에서는, 이달의 총론과 재물, 건강과 애정, 기일 등의 총 7가지 테마로 설정해서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운세 기능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토정비결 및 부자운 확인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타고난 부자운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굉장히 호기심이 생기네요. 물론 저는 부자가 아니고 부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비록 태어난 부자운은 없을지라도 부자가 될 수 있을 거란 확신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실생활과 관련된 오늘 종합운세, 주간 종합운세와 타로, 궁합 등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해서 오늘의 운세를 한 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운세 확인 방법은, 생활운세로 들어와서 오늘의 종합운세를 눌러줍니다.

 

오늘의 운세에 들어오셔서,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과 오늘의 운세인지 내일 운세인지 선택하신 후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운세 조회를 눌러보면, 사진과 같이 식신 편관 상관 인수 이러한 정보들이 뜨네요. 이 부분은 다소 어렵게 느껴지긴 합니다.

아무래도 운세를 많이 보는 이유 중에 하나가 '재물운'일 텐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이렇게 성공 재물운 같은 운세정보를 무료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 관련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운세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과태료 범칙금 벌금 차이

생활하다 보면 본의 아니게 법을 위반해서 이른 바 '딱지', '금융치료' 라는 우스갯소리로 불리는 범칙금이나 과태료, 벌금을 내 보신 경험 한 번 쯤은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범칙금과

apple.thetechcluster.com

 

 

인덕션용 냄비 종류와 구분 방법

주방에서 가스레인지 대신 더 안전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인덕션을 사용하는 집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인덕션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냄비나 후라이팬 등 용기를 가린다는 점인데요. 오늘은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