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쿠폰 다운로드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1. 24.
반응형

2022년 새해가 다가왔고, 이제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이던 추석이던 들뜬 마음에 고향길에 오르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특히 차로 이동하시는 경우에는 고속도로가 많이 막혀서 장시간 이동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장거리 이동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출발 전 차량 점검이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명절 전에는 대부분의 국내 자동차 제조사들이 명절을 맞아 특별 무상점검 행사 등을 진행합니다. 

그 중에서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하시고 무상점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쿠폰 다운로드 방법

이번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의 경우, 무상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하셔서 블루핸즈에 방문하셔야 하는데요.

아마도 특별 무상점검 때는 많은 사람들이 블루핸즈로 몰리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설정해 놓은 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쿠폰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어 my hyundai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my hyundai APP 다운로드 바로가기(플레이스토어)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먼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하시고 나면, 진행 중인 이벤트 란의 설 특별점검 서비스 이벤트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쿠폰이 다운로드가 되며, 이후 my blue - 쿠폰 보유 내역 - 쿠폰함 - 쿠폰 확인을 보시면 쿠폰이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을 들고 가까운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지점에 가셔서 쿠폰을 제시하시면, 설 특별 무상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실 설 특별 무상점검이라고 해서 특별히 대단한 것을 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워셔액 무료 보충을 기본적으로 해 주고, 안전상으로 매우 중요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배터리와 에어컨 필터 등을 점검해 주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이동하는 명절의 경우에는 꼭 특별점검 등을 받고 조치를 취하신 후에 이동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렇게 현대자동차 설 특별 무상점검 쿠폰을 통한 무상점검 이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쿠폰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고 하니, 빠르게 쿠폰 다운로드 해 놓으시고 블루핸즈 방문하세요!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