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출시, 디자인 및 가격정보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28.
반응형

마침내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도 스타벅스 케이스 정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컬래버레이션에 진심인 삼성이 스타벅스와 협업하여 갤럭시 S22와 갤럭시 버즈 2 스타벅스 케이스를 공개하였는데요.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은 어떤 종류가 있고, 또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

먼저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 종류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래에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들어가셔서 갤럭시 S22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 2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을 둘러보세요!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 전부 살펴보기 👈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 디자인 둘러보셨나요? 확실히 스타벅스이니 만큼 굉장히 예쁜 디자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환경적으로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두 기업의 만남이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갤럭시 S22 스타벅스 케이스 가격과 아쉬운 점

하지만 둘러보니 아쉬운 점이 두 가지 있었습니다. 하나는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더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현재 공개 및 구매 가능한 갤럭시 S22 스타벅스 케이스는 4가지입니다. 이 중 갤럭시 S22 울트라용 케이스가 2가지인데, 이는 국내 판매 비중이 S22 울트라가 50% 이상 되기 때문이라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운 점은 가격입니다. 물론 디자인은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되지만, 이를 감안하더라도 6만 원에 육박하는 갤럭시 S22 스타벅스 케이스 가격은 웬만한 스타벅스 팬 아니라면 선뜻 구매하기에는 망설여지는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유사한 가격대에 케이스티파이라는 힙한 브랜드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선택지가 넓어지죠.

아이폰-스타벅스-케이스아이폰-케이스-스타벅스
아이폰 스타벅스 케이스

그럼에도 이번 삼성 갤럭시 스타벅스 케이스는 디자인 하나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물론 아이폰 스타벅스 케이스가 종류가 조금 더 많기 ㄴ하지만, 갤럭시를 사용하는 여성분들의 격한 환영이 예상되는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이 같은 삼성의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은 '갤럭시=아재폰' 이미지 쇄신에 나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같이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갤럭시Z 플립4 폴드4 공개와 출시일 가격 정리

삼성의 하반기 플래그십 라인업인 갤럭시Z 플립4와 갤럭시Z 폴드4 출시가 임박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현행 모델인 갤럭시Z 플립3는 매혹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 덕분에 폴더블폰 대중화

apple.thetechcluster.com

 

 

로지텍 무선마우스 라인업 총정리

수많은 마우스 제조사가 있지만, 역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우스 브랜드는 로지텍입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일반 라인업과 사무용 라인업, 게임용 라인업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여기서는 가장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