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 Apple Watch

애플워치8 디자인 예상 유출 : 정말...?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5. 28.
반응형

애플 워치는 그간 큰 디자인의 변화 없이 비교적 소소한 변화들로 시리즈를 계승해 왔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디자인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데다 애플의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지며 매년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왔죠. 그런데 이번 애플 워치 8은 각진 디자인으로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예상 이미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애플 워치 8 디자인 예상

 

애플워치애플 워치 7 출시 전에도 돌았던 루머인 각진 디자인은 정작 애플 워치 7에서는 적용되지 않고 대신 더 얇아진 베젤로 화면을 키웠습니다.

하지만 애플워치 8은 그 어느 때보다 각진 디자인이 유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문제는, 아이폰12나 아이폰 13과 다르게 애플 워치 8에 각진 디자인이 적용되니 고급스러움이 다소 떨어져 보인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는 실물도 아니고 공식 렌더링 이미지도 아니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려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애플워치 7입니다. 지금까지 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만 출시했기 때문에 소위 말하는 '뇌이징'이 덜 돼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지금 봐서는 애플 워치 8의 각진 디자인보다는 애플 워치 7의 디자인 완성도나 고급스러움이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해외의 한 디자이너가 공개한 애플워치8 그린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굉장히 단순한 렌더링이지만, 각진 디자인과 그린 색상의 조화는 마치 군용 시계를 떠올리게 하는 듯합니다.

물론 항상 그랬듯 실물을 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만, 시계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디자인적으로는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자인 변경이라는 풀체인지급 변경이 이뤄지기 때문에 기존 애플 워치 유저들이 많이 갈아탈 것 같기도 하네요.

모든 것은 오는 9월에 알 수 있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 렌더링 유출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가 출시된 지 거의 정확히 반년이 흘렀습니다. 아이폰 13 그린 컬러 등 신규 컬러 출시도 이미 마쳤고, 이제 관심사는 차기 모델인 아이폰 14로 점차 쏠리고 있습니다.

apple.thetechcluster.com

 

 

로지텍 기계식 키보드 MX Mechanical 신규 출시

로지텍 키보드 중 비즈니스용 라인업에서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는 제품이 MX Keys입니다. 그런데 MX Keys는 팬타그래프 키보드였기 때문에, 기계식이나 무접점 키보드 같은 타입을 찾으시는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