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버즈 프로 스머프 케이스 솔직 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3. 3. 3.
반응형

갤럭시 버즈 라이브부터 갤럭시 버즈 2,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프로와 버즈 2 프로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다양한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공통점이자 큰 장점은, 바로 충전케이스 규격이 동일해서 다양한 케이스가 전부 다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저는 이번에 갤럭시 버즈 2 프로를 구매하면서 받은 랜덤 케이스가 스머프 케이스가 도착하였는데요. 너무 궁금해서 뜯어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떤 느낌인지 함께 둘러보시죠.

 

갤럭시 버즈2 프로 스머프 케이스 개봉

 

갤럭시 버즈2 프로 스머프 케이스 박스 패키지입니다. 아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실은 갤럭시 버즈 프로 대한항공 케이스가 조금 탐났는데, 이 박스 패키징을 보니 정말 안 뜯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박스를 뜯고 제품을 열어보니, 안쪽과 바깥쪽 모두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네요. 안쪽 색깔이 나름 깔끔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깥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정말 스머프가 안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앙증맞은 디자인입니다. 문 위에 있는 작은 구멍은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자리입니다. 

 

 

스머프 케이스에 갤럭시 버즈 2 프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 버즈 2 프로는 흰색이라 그런지 케이스와 전체적인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편인 것 같습니다.

 

 

음.. 그런데 갤럭시 버즈 2 프로 스머프 케이스를 착용한 채로 며칠 간 휴대해 보니, 이거 솔직히 선뜻 추천은 못 드리겠습니다. 이유는..

 

부피가 다소 큽니다, 그리고.. 

사실 이거는 스머프 케이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또는 캐릭터 호환되는 케이스 (포켓몬 케이스 등)는 대부분 해당되는 내용이긴 합니다. 맨손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는 조금 부담스러운 크기입니다. 

하지만 스머프 케이스는 버섯 모양으로 뚜껑 부분이 조금 볼록 나와 있습니다. 이걸 바지에 넣으면 음... 비주얼이 좀 많이 그렇더라고요. 이 케이스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클러치백이나 에코백 같은 데 넣어서 가지고 다니시거나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그럼에도 이 케이스를 포기 못하겠는 이유는, 실제로 보면 정말 너무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이 케이스는 휴대용 케이스가 아니라 집 인테리어 장식용이다 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니 말이죠. 

혹시 이번에 갤럭시 S23 구매하시면서 받은 혜택 중 하나인 갤럭시 버즈2 프로 99,000원 구매권을 사용하신 분들은 스머프 케이스 기대하셔도 후회는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핫딜 게시판 국내 TOP 3 총정리

무언가 구매할 일이 생기면 최저가 검색을 해 봅니다. 하지만 이 최저가 정보로도 알기 힘든 게 바로 핫딜 정보입니다. 핫딜 정보는 주로 핫딜 게시판에 많이 올라오는데, 내가 사려는 타이밍에

thetechcluster.com

 

갤럭시 S23 삼성 정품 보호필름 솔직 후기

새로 나온 갤럭시 S23 구매하신 분들은 핸드폰 받기 전에 보통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 그리고 케이스부터 준비해 놓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케이스뿐만 아니라 보호필름도 갤럭시 S23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