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 방법 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4. 22.
반응형

다시금 옛 추억의 그 이름인 포켓몬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추억의 포켓몬빵이 재출시되며 포켓몬 스티커를 손에 넣기 위해 아침부터 빵을 사려고 줄을 서는 진풍경도 나오고 있는데요.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삼성이 이러한 포켓몬 열풍을 놓치지 않고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을 기습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스페셜 에디션이니만큼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데요.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은 어디서 하는지, 어떻게 하면 구매할 수 있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은 통신사를 통해 판매되지 않으며, 오로지 자급제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의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이라던지, 갤럭시 S22 삼성닷컴 단독 컬러 등과 마찬가지로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 역시 삼성닷컴에서 가능합니다. 아래에 삼성닷컴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 바로가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닷컴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한편 이번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이 특별한 이유는, 제품 자체보다는 함께 동봉되어 있는 액세서리 때문이라 할 수 있을 텐데요.

특히 포켓몬빵 열풍의 근원이자 포켓몬빵 존재의 이유인 띠부띠부 실과 마찬가지로 이번 갤럭시 Z 플립 3 포켓몬 에디션에는 피카추와 꼬북이를 비롯한 포켓몬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스터 볼 그립톡과 피카추 꼬리 모양의 키링 등 앙증맞은 액세서리가 많기 때문에 매력이 있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다만, 이 제품은 갤럭시 Z 플립 3 톰브라운 에디션 같이 명품 브랜드 콜라보 제품은 아니고 현재 트렌드에 충실한 제품이기 때문에 정말로 포켓몬스터 팬이 아니라면 그다지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도 있어 보입니다. 

결국 관건은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가격일 것으로 보입니다. 비스포크 에디션 정도의 가격이라면 갤럭시 Z 플립 3가 출시된 지 꽤 지났음에도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모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의 협업 속도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박수와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부산 롯데월드 입장료와 할인방법 정리

3월 31일에 드디어 부산지역 첫 롯데월드가 개장했습니다. 자녀가 있으시면서 영남지역 사시는 분들은 부산 롯데월드 가 볼 계획 세우실 텐데요. 부산 롯데월드 입장료는 어떻게 되고, 부산 롯데

apple.thetechcluster.com

 

 

맥도날드 신메뉴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솔직후기

오랜만에 맥도날드를 갔는데, 맥도날드 신메뉴가 키오스크 최상단에 딱 보였습니다. 평소 치킨버거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또 좋아했기 때문에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