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Review

로제 불닭납작당면 솔직 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1. 31.
반응형

스트레스 해소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저는 매운 음식, 그 중에서도 매운 라면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편입니다. 특히 매운 라면 중 스테디셀러인 불닭볶음면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종류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마트에서 우엲찮게 발견해서 먹어본 '라면'이 아닌 '납작당면'이 들어있는 로제 불닭납작당면 후기입니다. 

로제 불닭납작당면 솔직 후기

전에 로제 불닭볶음면을 먹어봤기 때문에, 로제 불닭납작당면 역시 맛은 비슷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컵라면인 로제 불닭볶음면과는 조리방법이 살짝 달랐고, 불닭떡볶이 같은 컵떡볶이와 유사한 조리방법입니다. 전자레인지가 없으면 조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뜨거운 물만 부어서 드실 수 있는 여건이라면 드시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로제 불닭납장당면의 면입니다. 흔히들 표현하는 중국당면 스타일의 납작한 당면이 들어 있습니다. 중국당면처럼 생겼지만, 중국당면 만큼 엄청나게 두꺼운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불닭소스와 더불어 후첨분말스프 2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분말스프 2개가 완전히 똑같이 생겨서 '혹시 너구리 다시마 2개처럼 잘못 들어간건가?' 싶었는데 조리법을 보니 원래 2개가 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당면과 소스를 용기에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가량 조리를 하니 당면이 잘 익었네요.

후첨분말 1개를 넣었을 때와, 2개를 넣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 후첨분말 스프의 양을 조절해서 조금 덜 느끼하고 더 맵게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부 다 한번에 뜯어서 넣지 마시고, 봐가면서 양을 조절해서 넣으시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저는 후첨분말스프 2개를 다 넣고 비볐습니다.

일단 맛은 기존에 알고 있던 로제 불닭볶음면과 완전히 동일한 맛입니다. 

다만 로제 불닭볶음면과는 다르게, 라면이 아닌 당면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식감은 훨씬 좋았습니다. 

밀가루로 만든 라면 면발이 아니기 때문에 좀 더 배고플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만큼 몸에는 덜 해롭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스쳐 지나갔습니다.

 

확실히 일반 로제 불닭볶음면 컵라면보다 가격이 높기 때문에, 조리 후 퀄리티나 맛은 로제 불닭납작당면이 더 낫긴 합니다만, 로제 불닭볶음면과 마찬가지로 로제 맛이 다소 강해서 매운데도 불구하고 살짝 느끼함이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근데 묘하게도 로제 불닭볶음면보다 이게 더 맛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로제 불닭납작당면 솔직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