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Review

로제 불닭볶음면 솔직 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2. 8.
반응형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몇 가지 있는데, 가장 선호하는 방법은 역시 매운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용 음식으로 불닭볶음면을 애용하는데, 이번에 불닭볶음면에서 파생된 제품 중 하나인 로제 불닭볶음면이 눈에 띄어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로제 불닭볶음면은, 스트레스 해소와 로제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을까요?

 

로제 불닭볶음면 솔직 후기

로제 불닭볶음면입니다. 요즘 로제 떡볶이가 대 유행하는 시기라 그런지, 삼양의 대표라면으로 우뚝 선 불닭볶음면이 로제 옷을 입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로제라는 새로운 맛 못지않게, 그간 삼양 컵라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 컵라면이라는 점과 420kcal이라는 생각보다 높지 않은 칼로리가 반갑네요.

면과 후첨 액상소스, 그리고 후첨 분말수프로 기존 까르보 붉닭볶음면 등의 파생 불닭볶음면과 대동소이한 수프 구성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기본 레시피이기 때문에, 뚜껑을 남기지 않고 완전히 다 따 줍니다. 개인적으로 면이 더 잘 익는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컵라면을 훨씬 더 선호하기 때문에 고민의 여지 따위는 없습니다.

 

약 3분 가량 조리를 마치고 나니, 물을 따로 버리지 않아도 물이 면에 배어 적당히 꾸덕한 정도로 물이 남기고 면이 잘 익었습니다. 

 

이제 후첨 분말수프와 액상소스를 넣고 비벼줍니다.

오... 비비고 나니 적당히 국물이 있는 로제 라볶이 같은 느낌의 로제 불닭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일단 비주얼과 색은 먹음직스럽습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못지않은 꾸덕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식욕을 돋워줍니다. 다만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 향은 적어서 아쉽습니다.

로제 불닭볶음면 맛

로제 불닭볶음면 맛은, 일단 로제떡볶이에서 먹어봤던 그 맛이 매우 강합니다. 하지만 은은히 퍼지는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맛 아이덴티티는 살아 있긴 합니다. 

그리고 크림 덕분인지, 확실히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다 맛이 부드럽습니다. 더 맵고 덜 맵고를 떠나서 뭔가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덜 맵습니다. 물론 매운맛 때문이라면 고민 없이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을 선택하셨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닭 특유의 매운맛이 로제 맛에 조금 묻히는 느낌은 있습니다.  반대로, 불닭볶음면이 당기지만 매워서 못 드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릴 만한 맛입니다.

이와 비슷한 게 치즈 불닭볶음면, 그리고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로제 불닭볶음면 보다 조금 더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불닭 파생 라면으로는 원탑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로제 불닭볶음면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 함꼐 읽어보시면 좋은 글 >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3가지 방법

벌써 2022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늘 새해 운세는 어떤지 확인해 보고자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새해가 다가오면 무료운세를 자주 확인하곤

apple.thetechcluster.com

 

니트 보풀제거 쉽게 하는 3가지 방법

지금같이 추워지는 시즌에 가장 먼저 꺼내는 옷이 아우터와 더불어 바로 니트입니다. 하지만 니트는 입고 빨고 하다 보면 보풀이 항상 올라옵니다.  니트 보풀을 제거해 줘야 깔끔하게 니트를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