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관련 소식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 렌더링 유출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3. 30.
반응형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가 출시된 지 거의 정확히 반년이 흘렀습니다. 

아이폰 13 그린 컬러 등 신규 컬러 출시도 이미 마쳤고, 이제 관심사는 차기 모델인 아이폰 14로 점차 쏠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 유출로 유명한 렛츠고 디지털을 통해 아이폰 14 디자인 예상 렌더링이 유출되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는 어떤 디자인으로 대중에 모습을 드러낼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미리 엿보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 렌더링

아이폰 14 프로 렌더링 이미지 (출처 : 렛츠고디지탈)

렛츠고디지탈을 통해 공개된 아이폰 14 프로 예상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점은 색상입니다. 기존의 그라파이트, 실버, 그리고 그린 색상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그다음에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 버건디? 느낌이 살짝 나는 와인 색 비슷한 컬러가 눈에 띄네요.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에서 눈에 띄는 점은, 후면 디자인의 경우 아이폰 13 프로와 동일한 카메라 섬 디자인이지만 실버의 경우 약간 어두워진 것 같은 느낌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렇게 보시면, 아이폰 14 프로 실버 카메라섬 색깔을 알 수 있습니다. 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쉽네요.

그라파이트 색상은 잘 어울려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역시 노치가 아닌 알약 타입의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는데, 아직은 어색하네요. 

또 하나 눈에 띄는 것이, 디스플레이 하단 중앙부에 화면내장 터치 ID를 연상케 하는 아이콘이 하나 있는데, 이는 아마 실현이 어렵지 않을까 하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음은 문제의(?) 컬러인 아이폰 14 프로 버건디 입니다. 렌더링으로 봐서는 굉장히 예쁜데요. 

애플이든 삼성이든 실물을 봐야 알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 14 프로 그린 컬러도 렌더링 이미지에 올라왔습니다. 이번 아이폰 13 프로 알파인 그린과 매우 유사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 14 프로 기본 색상으로는 안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아이폰 14 프로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을 미리 둘러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아이폰 종류와 역사 (1)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양분하다시피 하고 있는 애플과 삼성.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아니 관심없는 분들도 대부분 애플 혹은 삼성 스마트폰을 한 번 씩을 다 사용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apple.thetechcluster.com

 

 

목감기에 좋은 음식 총정리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가 많이 늘어납니다. 특히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은 기침이나 가래, 목감기로 고생을 많이 하시는데요. 저 역시 환절기가 올 때마다 목감기를 달고 사는 것 같습니다. 이

apple.thetechcluster.com

 

 

애플 콘솔 시장 재진출? 성공할까?

빅 테크 기업 애플이 콘솔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흥미로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 소식이 사실이라면, 아마도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공격적 투자로 대형 게임사를 인수했고, AR 같은

apple.thetechcluster.com

 

*사진 출처 : LetsgoDigit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