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관련 소식

M2 맥북에어 소식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6.
반응형

애플의 연례 개발포럼 행사인 WWDC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기서 iOS 16, iPadOS 및 macOS 등 소프트웨어 위주로 발표될 것이 유력하지만, 하드웨어의 경우 M1 맥북에어의 후속인 M2 맥북에어가 공개될 것이라는 관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M2 맥북에어 디자인

이번 M2 맥북에어 디자인은, 기존 모델 대비 많은 디자인변경이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우세합니다. 특히 이너 베젤 부분 컬러를 포함해서 많은 부분이 바뀔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루머 기반 M2 맥북에어 예상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M2 맥북에어 디자인 살펴보기👈

 

애플이 맥북에어를 보급형, 맥북프로를 프로유저 라인업으로 이번에 완전히 갈랐기 때문에, 이렇게 캐쥬얼하면서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점은 매우 반갑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M1 아이맥을 보는 것 같은 이러한 다채로운 컬러로 M2 맥북에어로 만나보기 힘들다는 예상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M2 맥북에어 색상 : 아이맥처럼 다양 vs 기존 유지

9toMac에 따르면, 최근 차기 M2 맥북에어가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을 많이 듣고 있으나 다만 색상의 경우 여러 가지 색으로 출시 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꽤나 신뢰도 있는 곳이기 때문에, M2 맥북에어 색상을 아이맥처럼 다양하게 만나보기는 어려울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대신 네이비 컬러 같은 좀 더 예쁜 컬러 모델로 나올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M2 맥북에어가 이번 WWDC 2022에서 발표되지 않고 하반기에 발표가 될 수도 있다는 루머입니다. 이렇게 되면 M1 맥북에어의 생명연장과 중고가 올라가는 소리가 많이 들리겠네요.

소문만 무성한 M2 맥북에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공개될 지 기대가 됩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자동차세 조회와 납부 한번에 하는 방법

1년에 2번 자동차 소유자 분들이 반드시 내야 하는 세금이 자동차세입니다. 연초에 자동차세 연납을 하면 할인을 받고 납부할 수도 있지만, 많은 분들은 목돈 부담으로 인해 분납을 하실 텐데요.

apple.thetechcluster.com

 

 

애플워치8 디자인 예상 유출 : 정말...?

애플 워치는 그간 큰 디자인의 변화 없이 비교적 소소한 변화들로 시리즈를 계승해 왔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디자인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데다 애플의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지며 매년 꾸준한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