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Review

지코바치킨 순살 양념 매운맛과 소금구이 솔직 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1. 11. 16.
반응형

치킨은 항상 옳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다 좋아하시는 음식이 바로 치킨일 텐데요, 치킨도 후라이드 같이 튀긴 치킨이 있는 반면, 바비큐 치킨 같이 구운 치킨도 있습니다. 둘 다 맛있지만, 오늘은 제가 특히나 사랑하는 구운 치킨의 JMT,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매운맛과 순살소금구이 솔직 후기입니다.

지코바치킨 순살 앙념 매운맛, 소금구이 후기

 

꽤나 오랜만에 배달시킨 지코바 치킨입니다. 전에는 봉지에 줬던 것 같은데 쇼핑백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환경 때문에 그런 듯 한데, 좀 더 고급스러워졌습니다(?). 퀄리티 좋은 쇼핑백에 지코바의 캐릭터가 귀엽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양념구이 매운맛 + 순살소금구이 반마리 입니다. 

지코바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한데, 다른데는 잘 없는 '한마리 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와 아내는 매운 맛을, 아기를 위해서는 맵지 않은 순살양념구이 반마리 정도의 조합이 딱 좋더라구요. 두 마리는 너무 많기도 하고, 비싸기도 합니다. 

하나 눈에 띄는 게, 전에는 없었던 오'쉐프 마요네즈?가 하나 들어 있습니다.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매운맛입니다. 매운맛은 처음 도전해 보는 것 같은데, 붉다 못해 약간 어두운 붉은색이다보니 먹기 전부터 얼마나 매울지 살짝 걱정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지코바 순살소금구이 입니다. 순살이고 바비큐로 구운 담백짭쪼름한 치킨입니다. 숯불에 구워서 살짝 팩팩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이 순살소금구이가 의외로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물론 아이가 먹기도 좋구요.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매운맛을 본격적으로 공략했습니다.

첫 입은, 너무 매울까 두려워 아까 동봉되었던 마요네즈를 뿌려 먹었습니다. 

오.. 이 조합 너무 맛있습니다. 지코바 치킨 양념의 얼얼한 매운맛을 마요네즈가 적당히 잘 잡아주네요. 마치 60계치킨 고추치킨과 마요네즈 조합 같은 느낌입니다.

 

지코바치킨 순살소금구이

지코바치킨 순살소금구이는, 처음 비주얼이 약간 떡갈비? 비스무리 한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맛은 매우 좋습니다. 예전에 처음 지코바 치킨을 먹었을 때는 순살소금구이 이거 밍밍한데 왜 이렇게 비싸지? 라는 느낌이었는데.. 몇 번 먹다보니 양념구이 못지않은 마성의 맛을 알아버렸습니다. 

 

지코바 소금구이에는 없고 양념구이에만 들어있는 떡입니다. 쫀득하니 식감도 살고 입맛도 살고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