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Z 플립4 색상 가격 사전예약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8. 11.
반응형

삼성의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라인업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대박'을 쳤던 갤럭시 Z 플립3의 후속인 갤럭시 Z 플립4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4 색상과 사양은 전작 대비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또 갤럭시 Z 플립4 가격과 사전예약 사은품은 어떻게 되는지 총정리 하였습니다.

갤럭시 Z 플립4 색상 및 디자인 변경점

 

갤럭시 Z 플립3가 성공했던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색상과 디자인이었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4 역시 이러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계승하였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큰 변화는 보이지 않지만, 전보다 훨씬 완성도 높고 다양한 색상을 선보였습니다. 갤럭시 Z 플립4 색상 얼마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갤럭시 Z 플립4 색상, 이 조합도? 

 

 

갤럭시 Z플립4 일반 모델 색상도 전체적으로 잘 나왔지만, 특히 갤럭시 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에서는 75가지 조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딱 하나 아쉬운 점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와 실버 프레임은 통신사 전용 모델로 출시하기 떄문에 비스포크 에디션에서는 선택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갤럭시 Z 플립4 스펙 사양

갤럭시 Z 플립4 스펙에서 전작인 갤럭시 Z 플립3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스마트폰 성능의 핵심인 AP 변경입니다. 전작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 Gen1 이 탑재되었는데요, 이번 갤럭시 Z 플립4에는 개선판인 스냅드래곤 8 + Gen1 이 탑재되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단순 리프레시 칩셋이 아닌 칩셋을 생산하는 '파운드리'가 기존의 삼성에서 TSMC로 변경이 되면서 발열과 성능이 큰 폭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거의 한 세대 칩셋 성능차이 정도로 퀀텀점프했다고 봐도 될 정도입니다.

다음은 배터리입니다. 갤럭시 Z 플립3에서 가장 큰 문제로 지적받던 문제가 발열과 더불어 바로 배터리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갤럭시 Z 플립4에서는 힌지가 얇아지면서 배터리 물리 용량이 전작 대비 12% 증가하였습니다. 여기에 AP 변경에 따른 효과가 결합되어 꽤 유의미한 배터리 타임 증가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둘러보니, 실사용 시간 기준으로 플립3 대비 1시간 정도 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역시 이전의 10W 대비 훨씬 빨라진 25W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30분만에 50%를 충전할 수 있어서 배터리 스트레스를 줄이려 노력한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카메라 사양은 큰 변화가 없지만 대신 센서 크키가 커지면서 어두운 곳에서도 더 밝은 촬영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22때부터 삼성이 밀고 있는 나이토그래피 역시 지원합니다. 

 

갤럭시 Z 플립4 가격

갤럭시 Z 플립4가 젊은 세대와 여성분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인 만큼, 가격 역시 흥행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4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갤럭시 Z 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 플립4 가격, 할인하면 얼마?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 사은품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은 8월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1주 간 진행됩니다. 몇 해 전부터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사전예약 사은품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 사은품은 어떤 것들이 제공되는지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 사은품 무엇?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 사은품 확인해 보셨나요? 

갤럭시-Z플립4-사전예약-사은품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갤럭시 Z 플립4 가격이 전작인 갤럭시 Z 플립3 대비 다소 올랐습니다. 그럼에도 사전예약 혜택은 이전에 진행하였던 버즈2 증정,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 럭키박스 등과 비교해보면 다소 혜택이 줄어들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비싼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수리비를 감안하면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2년권은 오래 쓰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메리트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Z플립4

 위에서 확인하신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 사은품은 공통 구매혜택이며, 구매처마다 사전예약 추가 혜택 및 할인혜택 등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따져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Z 플립4 색상부터 디자인, 가격과 사전예약 혜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전작에서 좋은 호응을 얻었던 디자인 부분은 조금 더 가다듬으면서도, 단점으로 지적되던 배터리와 발열을 보완하였기 때문에 전작 못지 않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삼성 핸드폰 종류 총정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1티어이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바로 삼성 핸드폰입니다. 삼성 핸드폰은 애플과는 다르게 굉장히 라인업이 다양한데요. 오늘은 삼성 핸드폰

apple.thetechcluster.com

 

2023 기준중위소득 총정리

정부가 2023년도 기준 중위소득을 발표했습니다. 내년 기준 중위소득의 경우 저소득층을 조금 더 넉넉하게 지원하고자 하는 내용이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기준 중위소득이 중요한 이유는, 주거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