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및 가격정보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8. 12.
반응형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라인업인 갤럭시 Z플립 4와 갤럭시 Z폴드 4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삼성의 모든 기술력이 총 집약된 갤럭시 Z플드4는 어떤 변화가 있고, 갤럭시 Z폴드 4 사전예약 기간과 사은품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갤럭시 Z폴드 4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Z 폴드4 스펙 및 3가지 변화

먼저 갤럭시 Z 폴드4는 전작과 대비해서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적 디테일과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특히 카메라 사양이 대폭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 폴드4 , 달라진 점 둘러보기 👈

 

 

갤럭시 Z폴드 4 주요 변화 포인트 잘 살펴보셨나요?  

이번 갤럭시 Z폴드 4에서 주요한 변화는 외부 디스플레이, 칩셋, 그리고 카메라 이렇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메라입니다. 유독 폴드 라인업에서는 카메라 사양이 갤럭시 S 대비 부족한 모습이었는데, 이번에는 메인에 5천만 화 소 광각 카메라를 탑재하고 센서 역시 커져서 이제는 갤럭시 S22 기본 모델 정도의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배 광학 줌과 30배 디지털 줌 역시 지원을 합니다. 

 

갤럭시-Z-폴드4
갤럭시 Z 폴드4(좌)와 갤럭시 Z 폴드3(우)

갤럭시 Z 폴드 4와 갤럭시 Z 폴드 3을 나란히 놓고 보시면, 전면 디스플레이가 미묘하게 갤럭시 Z 폴드 4가 가로로 더 넓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힌지 역시 갤럭시 Z 폴드 3 대비 많이 얇아져서 더 시원한 모습입니다.

폴드를 사용해 본 입장에서, 일상에서 전면 디스플레이 활용 빈도가 굉장히 높은데 이러한 변화는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칩셋입니다. 어떻게 보면 갤럭시 Z 폴드3 대비 가장 큰 변화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폴드 4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 gen 1 플러스가 탑재되었습니다. 성능 향상 폭도 유의미하지만, 무엇보다 제조 파운드리가 삼성에서 TSMC로 변경이 되며 발열과 전성비, 그리고 성능까지 모두 얻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Z 폴드 3보다 한층 더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특히 갤럭시 Z 폴드4에는 히트파이프도 내장이 되었다고 하니, 발열관리도 더욱 개선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Z 폴드4 개선점 요약 (갤럭시 Z 폴드3 대비)

  • 1. 개선된 AP & 히트파이프 : 월등히 좋아진 성능과 발열, 배터리 개선 기대
  • 2. 가로로 더 커진 외부 디스플레이 : 외부 디스플레이 활용성 향상, 대신 내부 디스플레이 비율은 다소 아쉬움
  • 3. 개선된 카메라 : 폴드 시리즈의 아쉬웠던 카메라 성능 개선
  • 4. 얇아진 힌지 : 소폭 무게 감소 효과 및 더 날렵해진 디자인

 

그럼, 갤럭시 Z 폴드 4 사전예약 기간과 사은품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기간

요즘은 자급제 또는 통신사향 기기 모두 사전예약 기간에 혜택이 크다는 점은 대부분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갤럭시 Z 폴드4 역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혜택을 가장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혜택은 어떤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혜택은? 👈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정보 확인해 보셨나요?

이번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6일부터 8월 23일까지 7일간입니다. 반도체 공급 문제 등으로 물량이 예측이 안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은 구매 계획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거의 항상 삼성닷컴 단독 컬러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갤럭시 Z폴드 4 삼성닷컴 단독컬러는 버건디 색상 단일입니다. 삼성은..정말 버건디 컬러에 진심인 듯 합니다.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사은품

사전예약으로 구매를 하는 이유는 빨리 받을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사전예약 사은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사은품 및 혜택은 어떻게 될까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사은품 총정리 👈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사은품 확인해 보셨나요? 

갤럭시-Z폴드4-사전예약-사은품

거의 매년 사은품 목록에 있던 삼성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는 이번에 없습니다.  대신 삼성 케어플러스 파손 보장 2년권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한 번 사서 2년 이상 오래 쓰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이게 더 메리트 있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폴드나 플립 같은 폴더블 스마트폰은 디스플레이 수리비가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Z 폴드 4 가격

갤럭시 Z 폴드 4는 삼성의 최상위 플래그십 라인업이기 때문에 가격 역시 가장 고가의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Z 폴드4 출고가는 199만 9천 원입니다. 갤럭시 Z 폴드 3과 동일한 출고가입니다. 하지만 출고가 기준으로 각 구매처별 할인 등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에서 구매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한지는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갤럭시 Z폴드 4, 할인은 어디? 👈

 

이렇게 갤럭시 Z 폴드4 주요 변화점과 갤럭시 Z 폴드4 사전예약 기간 및 사은품 정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전작 대비 별로 변화가 없어 보일 수 있지만, 내적 변화는 오히려 플립 4보다 갤럭시 Z 폴드 4가 더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삼성 갤럭시 Z폴드 4 사전예약 기간과 사은품, 가격과 사양 등 주요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매일, 그리고 매 달, 매 년 이렇게 기간 단위로 항상 확인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운세입니다. 유료로 운세를 보는 방법도 좋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운세 확인을 하고 싶을 때는 무료운세를

apple.thetechcluster.com

 

침수차량 구별법 간단정리

중고로 차를 구매할 때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따져보고 구매하게 됩니다. 두말할 것 없이 차량 상태가 가장 중요한데, 이때 침수차량인지 구별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침수차

apple.thetechcluster.com

 

 

갤럭시 A33 스펙 가격 총정리

하반기 플래그십 라인업 발표 직전에 삼성에서 갤럭시 A33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갤럭시 A13과 갤럭시 A23, 중급기인 갤럭시 A53 사이에 위치한 갤럭시 A33이 그 주인공입니다. 많은 갤럭시 라인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