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케이스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8. 12.
반응형

삼성이 몇 해 전부터 컬래버레이션에 굉장히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Z플립 3가 국내에서 흥행에 성공했고, 특히 여성과 MZ세대로 불리는 젊은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갤럭시 Z플립 4 역시 전에 못지않은 여러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들을 공개하였습니다. 그럼 갤럭시 Z플립 4 콜라보 케이스와 액세서리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케이스 액세서리 살펴보기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케이스는 무려 48개 브랜드와 협업하여 출시하였습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대기업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어떤 브랜드들이 있고 어떤 디자인의 액세서리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액세서리 총정리 👈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액세서리 살펴보셨나요? 

전작인 갤럭시 S22 역시 이러한 콜라보 액세서리가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갤럭시 Z 플립 4는 좀 더 다양하고 예쁜 콜라보 액세서리들이 눈에 띕니다.

갤럭시-Z-플립4-케이스

특히 저 같은 30대 남성이라면 눈길이 브랜드가 있어서 반갑네요. 특히 샘소나이트 콜라보 케이스는 정말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갤럭시-Z-플립4-콜라보-케이스

하지만 갤럭시 Z 플립 4 콜라보 케이스는 역시 2030 여심을 공략하기 위한 젊은 브랜드가 메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핫한 NERDY와 KIRSH, Knotted 등 트렌디한 브랜드 액세서리들이 눈에 띕니다. 

그밖에도 토트넘 콜라보 액세서리, 하이브로우와 테니스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남성과 젊은 층의 테니스 열풍을 반영한 트렌디한 브랜드 및 디자인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아이폰의 장점 중 하나로 늘 꼽히는 다양한 케이스가 부럽지 않을 정도네요.

 

다만 삼성이 재고관리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전에도 이러한 콜라보 케이스들이 많았었음에도 쉽게 구하지는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수량 자체도 적었고, 구매 루트도 제한적이었으며 결정적으로 신형 스마트폰과 함께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대부분 구매가 불가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삼성이 이러한 다양한 액세서리들로 어필하기 위해서는, 다양성도 중요하지만 소비자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여유롭게 재고 운영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2023 기준중위소득 총정리

정부가 2023년도 기준 중위소득을 발표했습니다. 내년 기준 중위소득의 경우 저소득층을 조금 더 넉넉하게 지원하고자 하는 내용이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기준 중위소득이 중요한 이유는, 주거

apple.thetechcluster.com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간단정리

EBS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학습 보조금을 1인당 10만 원씩 지원해주는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제도가 있습니다. 교육부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그리고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교육

apple.thetechcluster.com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총정리

경기도 거주 청소년들의 등하교 교통비 부담을 줄여주고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경기도에서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은 어떻게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