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 할인구매방법 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2. 17.
반응형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S22는 일단 초반 반응은 매우 좋아 보인다고 합니다. 

아이폰과는 다르게 갤럭시는 사실 사전예약 첫날부터 품절행진을 하거나 그런 적이 거의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대부분의 모델과 컬러가 품절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 관련기사 

 

"첫날부터 심상찮다"…갤S22 전작보다 4배 더 팔렸다, 역대 최다 전망

삼성전자가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갤럭시S22` 시리즈가 첫날 역대 최고 예약판매량을 기록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는 전날부터 갤럭시S22 예약

www.mk.co.kr

갤럭시 S22가 초반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는, 디자인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갤럭시 S22를 실물로 보니 아이폰 같은 단단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 S22 액세서리 중,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 할인 구매방법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 할인구매방법

일단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 및 액세서리는 현재 사전예약자 분들이 구매혜택으로 별도의 이벤트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마 정식 발매가 된 이후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모든 기종의 모든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들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 콜라보_Galaxy S22

브랜드 콜라보_Galaxy S22

www.samsung.com

 

특히 사전예약혜택 또는 일반구매혜택으로 지급이 예상되는 할인쿠폰을 사용하셔서 여러가지 액세서리들을 한 번에 구매하시는 것이 삼성닷컴 등에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기 때문에, 쿠폰으로 다른 제품들을 사셔서 현금화하시는 것 보다 최대한 혜택쿠폰 등으로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를 다양하게 구매하시고, 추가 지출을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는, 작년 반응이 좋았던 갤럭시 Z 플립3때보다 더 다양해졌습니다.

제과 브랜드와 포켓몬(은 못참지!)이 매우 눈에 띕니다. 

디즈니도 굉장히 예쁘고 감성적으로 잘 뽑았네요. 

또 최근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는 NERDY와, 내셔널 지오그래피도 이번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패션 브랜드에 속하는 닥스와 질스튜어트도 굉장히 예쁩니다.

특히 닥스 프레임 커버의 저 체크무늬...개인적으로는 이번 케이스 원탑인 것 같습니다.

특히 삼성에서 갤럭시 S22와 갤럭시 S22 플러스를 위해 출시한 프레임 커버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하나의 케이스로 백커버만 바꿔가며 기분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게 한 점은 매우 효율적입니다.

 

이렇게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케이스 구매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갤럭시 S22와 플러스, 울트라 모델 배송을 애타게 기다리실텐데 미리미리 갤럭시 S22 브랜드 콜라보 뭘 살지 정해놓으셨다가 품절되기 전에 빠르게 겟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인텔 12세대 노트북 출시 : 브랜드별 총정리

졸업, 입학 등 신학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안 그래도 언택트 시대에 호황을 맞이했던 노트북 시장의 수요가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서 여러 제조사들이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apple.thetechcluster.com

 

 

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 총정리

온라인 쇼핑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국민들의 생활 패턴 및 소비 패턴이 온라인 비중이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온라인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온라인 구매에 대한 소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