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Review

맥도날드 신메뉴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솔직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4. 8.
반응형

오랜만에 맥도날드를 갔는데, 맥도날드 신메뉴가 키오스크 최상단에 딱 보였습니다.

평소 치킨버거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또 좋아했기 때문에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라는 맥도날드 신메뉴 이름을 보고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인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맛은 어떤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공유할 테니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신메뉴 :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었지만,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포장지 역시 이태리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포장지를 만든 것 같습니다.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양상추가 풍성하게 들어있고, 베이컨이 보이네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식재료가 한쪽으로 쏠린 것 같아 반대편으로 돌려보았습니다.

맨 위에 하얀 게 리코타 치즈입니다. 리코타 치즈 밑으로는 베이컨과 양파, 양상추 그리고 치킨 패티가 들어 있습니다. 

상하이 치킨 버거보다는 살짝 얇은 치킨 패티지만 두께 자체는 그래도 그렇게 얇진 않아 보입니다.

치킨 패티는 생각보다 촉촉하고, 상하이 치킨 버거처럼 매콤한 맛의 패티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아라비아따 라는 이름에 걸맞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함께 리코타 치즈의 맛이 바로 오면서 생각보다 굉장히 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치킨까지 있어서 마치 리코타 치즈 치킨샐러드 맛처럼 느껴지면 너무 밋밋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맥도널드 버거 특유의 맛은 그래도 어느 정도 간직하고 있어서 매콤 달콤하면서도 개운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식당 같은데서 신메뉴 별로 도전 안 하는데, 이번에는 이름에서 끌려서 도전해 본 맥도날드 신메뉴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전 성공입니다.

전에 휠레버거는 매우 실망했었는데, 이번 신메뉴는 의성 마늘 버거 못지않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신메뉴 맛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벚꽃 개화시기 2022 지역별 총정리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아침은 비록 쌀쌀하지만, 낮에는 너무 포근해서 춘곤증이 느껴질 정도인데요. 이렇게 봄이 되면, 우리를 설레게 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벚꽃을 단연

apple.thetechcluster.com

 

 

아이폰 14 프로 디자인 렌더링 유출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가 출시된 지 거의 정확히 반년이 흘렀습니다. 아이폰 13 그린 컬러 등 신규 컬러 출시도 이미 마쳤고, 이제 관심사는 차기 모델인 아이폰 14로 점차 쏠리고 있습니다.

apple.thetechcluster.com

 

 

카톡 동영상 화질 설정하는 방법

명실상부 국민 메신저라 할 수 있는 카카오톡을 사용하다 보면, 메시지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주고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아셔야 할 부분이, 카톡 사진 영상 화질은 기본 설정이 일반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