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과 할인품목 총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23.
반응형

매년 여름이 되면, 백화점 여름 세일이 경쟁적으로 시작됩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 등을 대비해 쇼핑을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 기간에 쇼핑하시는 것이 아무래도 비용적 측면에서 유리할 것입니다. 오늘은 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이 브랜드별로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 및 할인 브랜드

롯데백화점-로고

먼저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입니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6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합니다. 

그럼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동안 어떤 테마로 어떤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할인하는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 주요 할인브랜드 둘러보기 👈

 

롯데백화점의 경우, 여름 휴가에 필요한 아이템 할인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휴가에 필요한 패션이나 스포츠 레저, 그리고 뷰티와 잡화 등 전통적으로 백화점에서 많이 구매하는 아이템 브랜드들이 세일을 많이 진행합니다. 특히 6월 24일부터 3일간 선글라스는 최대 30%까지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하니 나들이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과 할인브랜드

현대백화점-로고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다음은 현대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입니다. 현대백화점 역시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과 동일하게 6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인데요, 어떤 브랜드 위주로 할인을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현대백화점 여름 세일 주요 할인 브랜드 둘러보기 👈

 

현대백화점은 리빙과 일반 잡화, 그리고 전통적으로 백화점에서 많이 구매하는 패션 등 400개에 가까운 브랜드가 이번 현대백화점 여름 세일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과 할인 브랜드

신세계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역시 앞선 유통사 백화점들과 동일하게 6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여름 세일 기간을 갖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야외활동에 필요한 잡화와 화장품을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품목이 세일에 들어가는데요,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여름 세일 주요 할인 브랜드 둘러보기 👈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폭발적인 여행 수요를 겨냥해서 수영복 세일 폭이 크다고 하며, 선글라스 역시 최대 50%까지 세일에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상. 품권 환급도 해 준다고 하니 쇼핑 계획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여름 세일 기간 및 할인 브랜드

마지막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세일 기간입니다. 갤러리아 역시 타 백화점들과 같은 6월 24일부터 7월 10일입니다. 같은 기간 동안 메이저 4사 백화점들이 세일 경쟁을 하는 모양새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에서는 어떤 브랜드들이 많이 할인하는지 아래에서 둘러보세요!

 

갤러리아 백화점 여름 세일 주요 할인 브랜드 둘러보기 👈

 

 

갤러리아 백화점의 경우, 식품관 쪽에서 세일과 여러 판촉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평소 비싸서 섣불리 시도하지 못했던 여러 식음료 제품이나 브랜드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나들이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백화점별 여름 세일 기간과 주요 할인 브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름 쇼핑 계획과 휴가 준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휴일지킴이약국 찾기 초간단 방법

휴일이나 주말이 되었는데 가족 중 누가 아프면 일단 휴일에 여는 약국이 동네에 어딨는지부터 찾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휴일에 여는 약국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찾아보지 않고 평소 가던 약

apple.thetechcluster.com

 

 

티벗 아침 마당 설치하기 간단요약

KBS 아침마당이나 굿모닝 대한민국 같이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KBS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단순한 문자메시지로는 참여가 어려우며, 티벗이라는 걸 설치 후에 참여가 가능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