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서울형 키즈카페 예약 간단방법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29.
반응형

요즘 아이들 놀이 활동하러 키즈카페 데려가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키즈카페는 2시간에 1만 원을 훌쩍 넘겨서 살짝 부담이 될 때도 있는데요. 그래서 서울시에서는 서울형 키즈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 혹은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키즈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곳이 서울형 키즈카페입니다. 이 서울형 키즈카페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고, 이용 시 어떤 유의사항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서울형 키즈카페 예약 초간단 방법

 

서울형 키즈카페는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아래에 서울형 키즈카페 예약 공식 홈페이지를 공유해 드릴 테니 이곳에서 예약 및 이용시간 등 이용정보 둘러보세요!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정보 둘러보기 👈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 관련 내용 위에서 확인해 보셨나요? 예약 역시 이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서울형 키즈카페 종로는 이용요금이 무료입니다. 원하시는 방문일자만 선택해서 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단, 시설이용료는 없지만 기본 입장료는 아동 및 보호자 등 입장인원당 천 원씩 있습니다. 

서울형 키즈카페 라고 해서 서울시민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지역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예약 및 입장이 가능합니다.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대상은 최소연령이 만 5세이며, 최대 연령은 만 9세입니다. 그리고 아동 세 명 당 보호자는 1명으로 입장이 제한됩니다. 

서울형-키즈카페-이용시간

참고하셔야 할 점은,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시간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라는 점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7월부터는 오브제랑 친구랑 이라는 프로그램이 매월 첫째 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운영되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연극놀이를 진행하는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 역시 운영이 된다고 하니 일정 예약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02-742-3320 서울형 키즈카페 1호점에 전화하셔서 문의 및 상담 받아보세요.

서울형 키즈카페 활용하셔서 육아생활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같이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서울시에서 임산부의 편의와 복지 지원을 위해서 임산부 교통비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사업은 서울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임산부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데요

apple.thetechcluster.com

 

청소년 부모 아동 양육비 지원 총정리

정부가 만 24세 이하의 청소년 부모 가구에 자녀 1명 당 한 달에 20만원의 아동 양육비를 신규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청소년 부모 아동 양육비 사업은, 쉽지 않은 환경에서도 자녀

apple.thetechcluster.com

 

상병수당 신청방법과 시범지역 총정리

근로 중 업무와 관련 없이 아플 경우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또 아플 때 소득 걱정 없이 쉬면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소득을 일부 지원해 주는 상병수당 제도를 시행하였습니다. 상병수당 제도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