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고양시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 사전예약 안내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6. 24.
반응형

2023년도 대입 일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수시모집에 관심있는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많으실 겁니다. 고양시에서 주최하는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를 주목하셔야 합니다. 이번 고양시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는 킨텍스에서 열립니다.어떻게 참여하고 특히 입시 특강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시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는 킨텍스 제 1 전시장 A홀에서 진행됩니다. 개최일자는 7월 16일입니다. 주목하셔야 할 것은, 2023년도 대입 입시 특강이 특강별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총 250명만 선착순으로 사전접수가 가능합니다. 사전접수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사전접수가 가능합니다.

 

2023 수시 입시특강 사전접수 방법 확인 👈

 

2023년도 입시특강의 경우 1부 수시지원전략 총론, 2부는 면접 대비입니다. 그리고 3부 자기소개서 작성, 4부는 의학계열 지원전략을 중심으로 셜명해 준다고 하니, 입시특강 사전접수 하셔서 꼭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이번 대입수시박람회 입시특강의 경우에는 지원자격이 있습니다. 고양시 거주자 또는 고양시에 소재하고 있는 고교 재학생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는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3년만에 하는 만큼 다양한 대학의 입학사정관과 직접 상담해줍니다. 전년도 입시 경쟁률이나 입시결과, 2023년도 입시전형 등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에서는 고양시 대학생멘토단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 멘토단은 선배의 입장에서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와닿을 수 있는 여러 조언이나 경험 공유, 멘토링 등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고양시 2023년도 대입수시박람회 입시특강 사전예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수시로 대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관심 가지셔서 참관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청소년 부모 아동 양육비 지원 총정리

정부가 만 24세 이하의 청소년 부모 가구에 자녀 1명 당 한 달에 20만원의 아동 양육비를 신규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청소년 부모 아동 양육비 사업은, 쉽지 않은 환경에서도 자녀

apple.thetechcluster.com

 

 

상병수당 신청방법과 시범지역 총정리

근로 중 업무와 관련 없이 아플 경우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또 아플 때 소득 걱정 없이 쉬면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소득을 일부 지원해 주는 상병수당 제도를 시행하였습니다. 상병수당 제도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