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제부도 물때시간표 10월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10. 8.
반응형

날이 많이 쌀쌀해지면서 이미 가을이 왔음을 느끼는 10월입니다. 이번 달은 연휴가 연속으로 있어서 단풍 구경은 물론이고 가을바다 드라이브나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서울이나 수도권 인근에서 바다 보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가 제부도입니다. 다만 제부도는 서해이니만큼, 제부도 물때 시간표 파악을 하고 가셔야 바닷물이 꽉 찬 멋진 풍경을 가을 노을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10월은 어떻게 되는지, 또 물때표는 어떻게 보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10월

제부도 물때시간표 확인은 바다 타임 닷컴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때시간표  - 바다 타임닷컴 바로가기 👈

 

 

 

바다타임닷컴 홈페이지 위에서 확인해 보셨나요? 

점차 제부도 물때 시간표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서인지, 이에 맞추어 바다 타임닷컴 역시 매번 눈에 띄게 개선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다 타임닷컴에서는 물이 들어오고 나가는 만조/간조 시간과 더불어 바다 날씨, 해와 달이 뜨고 지는 일출 일몰 시간에 이르기까지 기상 관련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제부도-물때시간표-10월-2째주

 

대체공휴일 연휴가 있는 10월 8일 토요일부터 10월 10일 월요일까지 제부도 물때시간표입니다. 

10월 8일 토요일은 새벽 3시 28분에 물이 들어차고, 이후 점차 물이 빠져 아침 9시 52분에 물이 가장 많이 빠지게 됩니다. 이후 다시 물이 차면서 오후 3시 46분에는 물이 가득 들어차는 만조이고, 이후 밤 10시가 되면 다시 간조로 바닥을 드러냅니다. 오후 2시 ~ 오후 7시 사이가 물이 차 있는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보기 가장 좋은 시각으로 보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10월 9일, 10월 10일 제부도 물때 시간표를 보고 물이 있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제부도-물때시간표-10월-3째주

 

그다음 주인 10월 14일 ~ 10월 16일 제부도 물때 시간표입니다. 10월 15일 토요일을 살펴보면, 아침 7시 15분에 물이 가장 꽉 차있으며 이후 점차 물이 빠져 오후 1시 28분에는 바닥을 드러냅니다. 이후 다시 물이 차기 시작하며 저녁 7시 46분에 물이 가득 들어차게 됩니다. 오후 5시 ~ 오후 10시 사이가 물이 차 있는 바다를 감상하기 적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부도-바다날씨-10월

 

뿐만 아니라 바다 타임 닷컴에서는 날짜별, 그리고 오전 오후 시간대 별로 날씨와 더불어 풍속, 파고 등 해상 기상정보까지 요약해서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제부도 낚시 포인트

 

바다타임 닷컴 홈페이지에서는 제부도 물때 시간표 및 바다 날씨 이외에도 낚시 포인트별 정보도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바다타임닷컴-홈페이지

 

페이지 상단에서 우측을 보시면, 메뉴 중 낚시 포인트라는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을 누르시면 지역별 낚시 포인트가 어디 있는지, 또 포인트별 위치와 대상어종 등 낚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풍성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해안을 따라 위치한 많은 낚시 포인트에 대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위치를 지도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상어종, 적정 물때 등의 정보가 표로 간결하게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서해 바다낚시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텍스트 정보뿐만 아니라, 포인트별 최신 낚시 영상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낚시 포인트별 최신 낚시 영상 확인 👈

 

 

낚시 포인트별 영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위에서 확인해 보셨나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리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업데이트가 매우 잘 되기 때문에 따로 검색하지 않아도 최신 영상들을 모아서 볼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제부도 물때 시간표 10월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바다 타임닷컴에서 어떤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서해 드라이브나 여행, 바다낚시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같이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조치방법 3가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부터 컴퓨터가 버벅이거나, 부팅은 짧아도 많은 시작 프로그램들로 인해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래 기다린 경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컴퓨터 속

apple.thetechcluster.com

 

 

국립공원 탐방예약 안내 정리

무더운 여름이 가고,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 우리 곁에 물씬 다가왔습니다. 가을 하면 단풍구경을 빼놓을 수 없겠죠. 늘 깨끗한 환경과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 국립공원 탐방을 많이 하지만, 특히

apple.thetechcluster.com

 

 

 

침수차량 구별법 간단정리

중고로 차를 구매할 때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따져보고 구매하게 됩니다. 두말할 것 없이 차량 상태가 가장 중요한데, 이때 침수차량인지 구별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침수차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