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제부도 물때시간표 11월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11. 9.
반응형

낙엽이 지고 겨울이 다가오는 11월입니다. 초겨울 바다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인근에서 겨울 바다 보러 가기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제부도는 근처에 관광지도 많고 접근성이 좋아서 많이 찾는 곳입니다. 다만, 서해이기 때문에 제부도 물때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바닷물이 들어찬 멋진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제부도 물때시간표 11월은 어떻게 되는지 보면서, 물때표 쉽게 볼 수 있는 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11월

 

제부도 물때시간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바다타임닷컴 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바다타임닷컴에서 제부도 물때 시간표뿐만 아니라 서해 모든 곳의 물때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부도 물때가 언제인지만 알고 싶으시면 아래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제부도 물때표 - 바다타임닷컴

 

 

제부도 물때 시간표 위에서 확인해 보셨나요? 

물때표 보는 법이 어려우시다면 11월 물때 시간표를 직접 보면서 언제 방문하셔야 바닷물이 가득 찬 바다를 볼 수 있는지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11월 둘째 주 주말을 살펴보겠습니다. 

11월 12일 토요일 제부도 물때 시간표를 보면, 새벽 0시 42분이 간조 시각으로 이 때는 물이 빠져있는 시간입니다. 

이후 점점 물이 차올라서 새벽 6시 22분이 되면 만조가 되어 물이 가득 찬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오후 12시 33분에 간조로 바닥을 드러내고, 이때부터 다시 물이 차서 저녁 6시 50분에 물이 가득 차게 됩니다. 

만조 시간 전후 1시간~2시간이 물이 많이 차 있기 때문에, 오후 5시 ~ 저녁 8시 사이에 가시면 아름다운 저녁 바다 감상이 가능합니다. 

 

11월 20일 일요일 물때표로 다시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새벽 1시 28분에 물이 꽉 차고, 이후 점차 물이 빠져 오전 7시 57분에는 바닥을 드러냅니다.

이후 다시 물이 차오르기 시작하면서 오후 2시 5분에는 물이 가득 차고, 이후 저녁 8시 18분이 되면 간조로 물이 다 빠지게 됩니다. 

때문에 11월 20일 일요일에 제부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낮 12시 30분 ~ 오후 4시 사이에 가시면 멋진 서해바다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낚시 조황 출조 정보 확인

 

바다타임닷컴에서는 제부도 물때 시간표 뿐만 아니라, 서해부터 남해안 인근, 그리고 속초 등 동해바다 물때표까지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최근 업데이트되어 낚시 조황과 출조 정보까지 바다타임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직접 올라오는 점주 선장 조황을 지역별로 사진과 함께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조금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출조 안내 게시판이 있습니다.

출발지와 출발 날짜, 도착지와 연락처 등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어서 출조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바다타임 앱 다운로드

 

바다타임 앱이 새로이 생겼습니다. 낚시를 자주 즐기시는 분들이나 서해 바다 드라이브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별도 홈페이지 접속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앱에 접속해서 물때 시간표나 출조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식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다타임 앱 다운로드 (삼성/LG폰)  

 

 

이렇게 제부도 물때 시간표 11월은 어떻게 되는지와 물때표 보는 법, 그리고 바다타임닷컴에 있는 다양한 정보 활용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겨울 낚시나 서해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조치방법 3가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부터 컴퓨터가 버벅이거나, 부팅은 짧아도 많은 시작 프로그램들로 인해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래 기다린 경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컴퓨터 속

apple.thetechcluster.com

 

 

컴퓨터 초기화 포맷 가장 쉬운방법 정리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확실한 효과가 있는 방법은 바로 컴퓨터 초기화입니다. 윈도우 10 이후로는 컴퓨터 초기화 방법이 매우 간단

apple.thetechcluster.com

 

 

금융회사 전화차단 방법 두낫콜

인터넷 사이트와 각종 앱의 사용이 늘면서 나도 모르게 가입 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보신 경험 다들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원치 않게 영업 또는 가입 권유 전화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