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

춘천 레고랜드 예약과 가격, 이용방법 정리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3. 27.
반응형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기다려오셨을 춘천 레고랜드가 드디어 오픈을 합니다.

2022년 5월 5일에 오픈하는 춘천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에 자리하며 유치한 지 무려 11년 만에 오픈이 된다고 하는데요.

레고랜드

오늘은 춘천 레고랜드는 어떤 곳인지 간단히 둘러보고,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가격, 예약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하세요.

춘천 레고랜드

저도 개인적으로 레고를 정말 좋아하고, 레고가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라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키워준다는 부분에 동의하기 때문에 저 역시 아이를 데리고 레고랜드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요. 

레고랜드 즐길거리

일단 춘천 레고랜드는 크게 라이드&어트랙션(놀이기구) / 쇼핑 / 다이닝 이렇게 나뉩니다.

브릭 스트리트와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이 있네요. 

그리고 미니피규어 전시를 해 놓은 것으로 예상되는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도 눈에 띕니다. 

그리고 놀이공원의 등골 브레이커(?) 역할을 하는 쇼핑 샵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이를 여기 데려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하지만 또 아이가 즐겁게 놀 걸 생각하면 기대가 됩니다.

레고랜드 파크 맵도 있네요. 파크 맵 확인해보시고 미리 동선을 짜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가격과 예약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금액 : 1일 이용권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은 1일 이용권과 연간 이용권이 있습니다.

지금 1일 이용권 구매를 눌러보시면, 5월 5일 이후 날짜를 지정하여 구매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은 57,000원이며, 어린이는 47,000원입니다. 단, 어린이가 보통은 36개월 미만 무료인 데 반해 레고랜드 이용권의 경우 24개월 미만에 한해 무료입장입니다. 24개월부터 12살까지는 모두 47,000원으로 같은 금액을 받습니다.

레고랜드 유아 무료입장

그리고 또 하나 고려하실 사항이, 주차는 포함되지 않습니다.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주차비는 일간 금액으로 유료로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금액 : 연간 이용권

 

연간 이용권은, 놀이동산 연간 이용권과 유사하게 1년 간 프리패스로 입장이 가능한 티켓입니다. 

연간이용권은 1일 이용권과 다르게 스탠다드, 골드패스, 플래티넘 패스 이렇게 세 등급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각 등급별 이용권 차이가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일단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나, 리조트 식음료 할인율과 리테일 상품 할인율, 레고랜드 호텔 숙박료 할인율 차이 등이 있습니다. 최소 연 3회 이상 가신다면 플래티넘 패스가 아무래도 유리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춘천 레고랜드 이용권 금액과 이용권별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알아보았는데요.

일부러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장을 하는 것 같은데, 이 날 간다면 아마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몰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한국에도 레고랜드가 드디어 들어온다니 레고 팬으로써 즐거운 마음입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치아 변색 유발하는 음식 5가지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수적으로 잘 관리해야 하는 신체 중 하나가 바로 치아입니다. 특히 요즘은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웃을 때 보이는 하얀 치아를 위해 치아 관리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apple.thetechcluster.com

 

 

산소포화도 정상범위와 낮을 때 증세 총정리

혹시 산소포화도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건강에 아주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산소포화도라는 단어는 다소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몸에서 산소포화도 정상범위 유지는 매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