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Tip for Us

2023 무료 신년운세 대표 3가지

by ⌘정보전문블로거⌘ 2023. 1. 2.
반응형

2023년 계묘년이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여러 목표와 계획들을 세우곤 하는데요. 특히 새해가 되면 무료 신년운세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2023 신년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중에 가장 유명한 세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계묘년 신년 운세 무료로 보고 가세요!

 

2023 신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

1) 신한라이프(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무료운세

 

가장 대표적인 무료운세 사이트는 바로 신한라이프 무료운세(바로가기)입니다.

예전에는 신한생명 무료운세였으나, 사명이 신한라이프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먼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메인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혜택 탭을 보시면, 생활서비스 항목에 운세/사주 항목이 있습니다. 

 

운세 사주 항목에 들어오시면, 한 달간 나의 재물운과 애정운, 건강운 등은 어떤지 알 수 있는 월간 종합운세부터 평생운세, 2023 신토정비결 등을 한눈에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농협 무료운세 

다음으로 많이 찾는 무료운세는 바로 농협 무료운세(바로가기)입니다. 공교롭게도 금융기관에서 운영하는 무료운세가 인기가 많네요. 

 

농협-무료운세

농협 무료운세 역시 예전부터 꾸준하게 인기 있는 대표적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농협 무료운세 역시 2023 정통 운세를 통해 계묘년 한해 나의 운세가 전체적으로 어떤지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정비결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콘이 큼지막해서 어르신들이 찾기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한라이프 무료운세와 마찬가지로 한 달간 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월간 종합운세와 오늘의 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농협 무료운세에서는 꿈해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3) 데일리 무료운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2023 무료운세 서비스는 데일리 무료운세(바로가기)입니다.

 

데일리 운세는, 앞선 신한라이프 무료운세나 농협 무료운세와 다르게 은행 같은 기관에서 서비스하는 곳이 아닌 일반인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데일리-무료-운세

 

데일리 무료운세는 앞서 소개해 드렸던 무료운세 서비스랑은 조금 다른 점이 보이네요. 

오늘의 운세나 띠별 운세, 평생운세 등은 동일하게 서비스합니다. 

하지만 데일리 운세는 타로점도 있고 별자리 운세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도 있습니다. 재미로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삼재띠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보게 되는 것이 운세와 더불어 삼재띠입니다. 

9년이 지나면 3년 간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보통 삼재라고 부르곤 합니다. 

이 삼재띠가 올 2023년 계묘년에는 어떻게 될까요? 

 

2023년 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

 

이렇게 세 띠가 2023년 삼재띠입니다. 

 

 

이렇게 2023년 신년 무료운세 보는 대표적 서비스 3가지와 2023년 삼재띠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대박나시길 바라며 댁내에도 평안과 행복만 가득 흘러넘치길 바라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조치방법 3가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부터 컴퓨터가 버벅이거나, 부팅은 짧아도 많은 시작 프로그램들로 인해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오래 기다린 경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컴퓨터 속

apple.thetechcluster.com

 

 

재산세 조회와 납부방법 혜택까지 한눈에 정리

연간 정기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세금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름과 가을이 되면 재산세 부과가 되며 1기 분과 2 기분으로 나누어 재산세 납부를 하여야 합니다. 재산세는 납부가 지연되면 3%

apple.thetechcluster.com

 

 

국립공원 탐방예약 안내 정리

무더운 여름이 가고,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 우리 곁에 물씬 다가왔습니다. 가을 하면 단풍구경을 빼놓을 수 없겠죠. 늘 깨끗한 환경과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 국립공원 탐방을 많이 하지만, 특히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