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 솔직 사용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9. 20.
반응형

삼성이 young 하게 다가가기 위해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에 힘을 쏟으면서, 상당히 다양한 브랜드의 콜라보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2 프로 케이스 중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이 바로 삼다수 케이스였습니다. 직접 구매해 본 삼다수 케이스, 그 느낌은 어땠는지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는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다수 케이스 외에도 포켓몬 케이스 등 신상품들이 많이 있어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즈 삼다수 케이스 둘러보기 👈

 

버즈 삼다수 케이스 외에 다양한 케이스들도 확인해 보셨나요? 

그럼 제가 구매한 갤럭시 버즈 2 프로 삼다수 케이스를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 패키징입니다. designed for Samsung이 눈에 띄네요.

패키지만 봐도 얼마나 앙증맞게 생겼는지 느낌이 오는 것 같습니다. 

패키지를 뜯어보면, 갤럭시 버즈 2 프로 삼다수 케이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다른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들 보다는 부피가 작은 편입니다. 케이스 두께가 어느 정도 있긴 하지만, 디자인적으로 각지거나 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진짜 삼다수 물병에 있는 그림과 문구가 들어가 있네요. 깨알 디테일에 놀랐습니다.

중량과 제품명 등 정말 페트병 같은 디자인과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의 핵심이자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삼다수 뚜껑입니다.

정말로 뚜껑이 열립니다! 물론 물 마시는 입구 부분의 크기 차이 때문에 기존 삼다수 물병 뚜껑과 호환되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보시는 사진은 갤럭시 버즈 2 프로 화이트 색상을 장착한 사진입니다. 

인터넷에 보니 버즈2 프로 블랙을 넣으면 삼다수 케이스가 간장 케이스로 변해서 덜 이쁘다고 하기도 합니다. 블랙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삼다수 무선 충전 패드와 그야말로 찰떡이네요. (사실은 랜덤 무선충전기 증정이 삼다수 패드가 걸려서 브랜드 깔맞춤을 위해서 삼다수 케이스를 구매한 부분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삼다수 케이스가 특히 마음에 드는 점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었지만 과하지 않은 크기와, 재질의 단단함입니다. 투명이면서 재질이 단단하고 두꺼운, 그리고 유광의 플라스틱이라 흠집에 강할 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즈 2 프로 삼다수 케이스 총평

장점 

1. 귀엽다
2. 과하지 않은 부피로 여타 콜라보 케이스 대비 휴대가 용이
3. 흠집에 강할 것 같은 유광의 두툼한 플라스틱


단점

1. 케이스 빼기 엄청 어렵다.
2. 비싸다고 보면 비쌀 수도 있는 가격
3. 하지만 귀여움이 모든 걸 용서함

 

갤럭시 버즈2버즈 2 프로 삼다수 케이스, 가격을 고려하더라도 이번 케이스는 귀여움과 사용성을 모두 갖춘 꽤 괜찮은 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갤럭시 버즈 2 프로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 2 일반,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모두 호환이 되기 때문에 버즈 케이스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고퀄리티의 삼성 정품 콜라보 케이스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갤럭시 Z폴드4가 매력적인 3가지 이유

삼성에서 주력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밀고 있는 갤럭시 Z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중에, 저는 이번에 갤럭시 Z폴드4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후 1주일 간 사용하면서, 갤럭시 Z폴드4에서 느낀 3가지

apple.thetechcluster.com

 

갤럭시 Z플립4 콜라보 케이스 총정리

삼성이 몇 해 전부터 컬래버레이션에 굉장히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Z플립 3가 국내에서 흥행에 성공했고, 특히 여성과 MZ세대로 불리는 젊은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

apple.thetechcluster.com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간단정리

EBS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학습 보조금을 1인당 10만 원씩 지원해주는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제도가 있습니다. 교육부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그리고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교육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