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 etc

갤럭시 S23 디자인 예상 렌더링 공개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9. 29.
반응형

갤럭시 S22의 후속 모델인 갤럭시 S23 소식이 하나둘씩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 S23 소식이 주목되는 점은, AP나 카메라 등 사양 측면이 아닌 디자인 관련 소식이라는 점입니다. 갤럭시 S22의 경우 기존 갤럭시 S21에서 시도되었던 컨투어컷 디자인을 좀 더 가다듬고 출시하였는데, 갤럭시 S23 디자인은 어떻게 바뀔지 유출된 렌더링을 통해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23 디자인

갤럭시 S23 디자인은 기존의 갤럭시 S22 시리즈의 특징이었던 각진 테두리와 평평한 뒷면 등 기존 갤럭시 S22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계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카메라 부에 갤럭시 S22와는 다른 디자인적 변화가 있습니다.

 

 

갤럭시 S23 후면 디자인, 이렇게 바뀐다? 확인 👈

 

갤럭시 S23 후면 디자인 확인해 보셨나요? 

어딘가 낯선 것 같으면서도 낯이 익은 디자인 같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처럼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이 갤럭시 S23 일반 라인업에도 적용된 모습입니다.

galaxy-s22-ultra
갤럭시 S22 울트라 후면 디자인

갤럭시 S22 울트라 판매량은 (노트 아이덴티티 흡수 영향이 더 크지만) 갤럭시 S22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여러 요인이 있지만, 깔끔한 후면 디자인이 호평을 받은 부분 역시 한몫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3 예상 이미지 (출처 : onleaks)

이를 반영한 듯 갤럭시 S22 울트라의 후면 카메라 디자인을 적용하고 대신 카메라 섬을 없앨 것이라는 예상으로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S23 예상 이미지 (출처 : onleaks)

 

물론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S23 디자인 렌더링 이미지는 삼성 공식 이미지는 아니며, 유명 트위터리안인 onleaks에서 공개된 렌더링입니다. 갤럭시 렌더링 디자인 예측으로 꽤 유명한 onleaks이기에 이번 갤럭시 S23 디자인 렌더링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갤럭시 S23 예상 이미지 (출처 : onleaks)

 

한편, 갤럭시 S23은 갤럭시 S22 대비 전면 베젤이 미세하게 두꺼워질 것이라는 루머 역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렌더링에도 반영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전면 베젤이 두꺼워진다 하더라도 아주 미세한 차이이기 때문에 일반인들 체감폭이 크지는 않을 것이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애플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시리즈가 공개되고 삼성은 이를 인식한 듯 갤럭시 S23 조기 출시를 위해 고삐를 죄고 있다는 소식(관련기사 보기)이 또 들려오고 있습니다. 매년 갤럭시S 시리즈는 조기 출시설이 나오는데, 이번 갤럭시 S23 출시일은 언제가 될지도 관심이 쏠립니다.

 

< 같이 읽어보시면 좋은 글 > 

 

금융회사 전화차단 방법 두낫콜

인터넷 사이트와 각종 앱의 사용이 늘면서 나도 모르게 가입 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보신 경험 다들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원치 않게 영업 또는 가입 권유 전화

apple.thetechcluster.com

 

 

갤럭시북2 프로 솔직 사용후기

몇 년 전부터는 데스크톱 대신 노트북으로 PC를 대체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노트북 칩셋과 그래픽카드 등 주요 부품 성능이 향상되고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기 때문일 것입니다.

apple.thetechcluster.com

 

 

갤럭시 Z폴드4가 매력적인 3가지 이유

삼성에서 주력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밀고 있는 갤럭시 Z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중에, 저는 이번에 갤럭시 Z폴드4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후 1주일 간 사용하면서, 갤럭시 Z폴드4에서 느낀 3가지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