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솔직 후기

by ⌘정보전문블로거⌘ 2022. 10. 7.
반응형

이번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아이폰 14 프로 라인업이 일반보다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특히 이번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색상은 더 deep해진 블랙 색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차 구매에 성공한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색상과 첫인상은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개봉기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256GB가 도착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새 폰을 뜯기 전 이때가 가장 흥분되고 즐거운 것 같습니다.

 

 

이번 아이폰 14 프로는 이전 모델 대비 봉인 씰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 한 쪽에만 있던 봉인 씰이 위아래 2군데로 늘어났고, 뜯는 느낌이 전보다 더 거칠어졌습니다. 재포장 이슈(관련기사)가 있었던 탓에, 이를 보완한 듯한 느낌입니다.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

 

봉인 씰을 뜯고 박스를 여니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첨에 보고 와..하고 짧은 외마디 탄성을 질렀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그래파이트 대비 더 짙은 블랙 색상이 시크한 매력을 더욱 깊게 만드네요.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

 

전작 대비 확실히 카메라섬이라든지 카툭튀가 눈에 띄게 늘어난 모습입니다. 카메라 성능 향상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큰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나마 블랙 색상과 딥 퍼플 색상은 카메라 섬이 짙은 색상이라 일체감 측면에서 한결 낫다고 생각됩니다. 

 

 

구성품은 언제나 그랬듯 c to 라이트닝 케이블 1개와 간단 사용설명서, 유심 트레이 빼는 핀 외에는 없습니다.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사이드-색상

 

가장 궁금했던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사이드 피니쉬입니다. 짙은 블랙인데 유광이라 예전에 아이폰7 제트 블랙 느낌이 살짝 나는 듯합니다. 굉장히 다크 하면서도 맑은? 느낌이 오묘한 스페이스 블랙 사이드 테두리입니다.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역시 다른 색상들과 마찬가지로 무광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빛에 비치는 각도에 따라 그레이 블랙 같은 느낌도 있고, 아주 진한 블랙 느낌도 있어서 굉장히 시크하고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블랙핑크 제니가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모델은 선택했더라구요? (사진 확인 👈)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이렇게 간단히 아이폰 14 프로 스페이스 블랙 색상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구매에 있어서 색상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실버 골드 딥 퍼플 역시 실물이 굉장히 예쁘긴 합니다. 하지만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매력은 이번에는 스페이스 블랙이 단연 원탑이 아닌가 싶네요.

다음 글에서는 다이내믹 아일랜드가 일상생활에서 어떤 식으로 활용성이 좋아졌는지 간단히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 같이 읽어보시면 좋은 글 >

 

아이폰 14 프로 사전예약 자급제가 좋은 3가지 이유

매년 가을, IT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설레게 하는 신형 아이폰이 공개되었고, 차세대 아이폰인 아이폰 14 사전예약과 정실 발매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아이폰 14 프로와 일반 라인

apple.thetechcluster.com

 

 

금융회사 전화차단 방법 두낫콜

인터넷 사이트와 각종 앱의 사용이 늘면서 나도 모르게 가입 시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보신 경험 다들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원치 않게 영업 또는 가입 권유 전화

apple.thetechcluster.com

 

 

M1 맥북 초기화 방법 간단정리

PC나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중고로 팔기 전에 일반적으로는 초기화를 한 번 합니다. 특히 맥북 같은 경우에는 자료 유출이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함도 있지만, 애플 계정 해제를 해야 다른 사용자

apple.thetechcluster.com

 

반응형

댓글